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책략,쓰리세븐마케팅책략,손톱깍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7:57
본문
Download :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전략,쓰리세븐마케팅전략,손톱깍기.ppt
THREE,SEVEN,쓰리세븐,THREE,SEVEN마케팅전략,쓰리세븐마케팅전략,손톱깍기,경영경제,레포트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전략,쓰리세븐마케팅전략,손톱깍기 ,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전략,쓰리세븐마케팅전략,손톱깍기경영경제레포트 , THREE SEVEN 쓰리세븐 THREE SEVEN마케팅전략 쓰리세븐마케팅전략 손톱깍기
레포트/경영경제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책략,쓰리세븐마케팅책략,손톱깍기
THREE SEVEN 사의
국제 marketing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intro
3. 국제marketing 전술
(1) 미국시장
(2) china(중국) 시장
(3) 제3시장
4. 발전방향
5. Q & A
6. 참고 자료(資料)
1. 선정이유
▶ 세계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국 제품.
▶ 저가의 손톱깍기로
매년 3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록!
▶ 국제 marketing 의 성공적인 사례(instance).
▶ 대기업과의 差別(차별) 적인 부분
2. 기업intro
■ 연 혁
1975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고문)1993 대통령 초청 우수중소기업인 청와대 리센셥쉽 상공부 지원하에 손톱깎이부문 일류화 업체로 선정1995 미국외 23개국에 상표등록 출원중 3개국 상표등록 완료 (수출실적 2000 만불)1996 china(중국) 위해지역에 공장설립(문등대성금속제품유한공사) 日本(일본)외 25개국에 상표등록...
THREE SEVEN 사의
국제 marketing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intro
3. 국제marketing 전술
(1) 미국시장
(2) china(중국) 시장
(3) 제3시장
4. 발전방향
5. Q & A
6. 참고 자료(資料)
1. 선정이유
▶ 세계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국 제품.
▶ 저가의 손톱깍기로
매년 3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록!
▶ 국제 marketing 의 성공적인 사례(instance).
▶ 대기업과의 差別(차별) 적인 부분
2. 기업intro
■ 연 혁
1975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고문)1993 대통령 초청 우수중소기업인 청와대 리센셥쉽 상공부 지원하에 손톱깎이부문 일류화 업체로 선정1995 미국외 23개국에 상표등록 출원중 3개국 상표등록 완료 (수출실적 2000 만불)1996 china(중국) 위해지역에 공장설립(문등대성금속제품유한공사) 日本(일본)외 25개국에 상표등록 완료 세계일류화 제품 선정(통상산업부) (수출실적 2250 만불)1997 120건 특허권소유 7000만개 손톱깎이 생산실적 달성 대성유통 법인 설립(현재 DACO상표로 생산판매) 전세계 87개국에 2400만불 수출달성2001 대성금속공업(주) 에서 (주)쓰리쎄븐 으로 상호 변경2002 6월 코스닥 심사청구
2002 산업자원부, 세계일류화 상품 인증
2003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china(중국) 현지공장 설립 (문등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크레아젠(주) 인수
`작지만 양질의 제품 생산으로
전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전달“
2. 기업 intro
설 립
1975년 (대성산업사)
주 요 제 품
손톱깎이, 매니큐어세트 등
자 본 규 모
260억
자 산 규 모
560억
종 업 원 수
174명
사 업 장 소 재 지
충청남도 천안시 삼용…(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Download :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전략,쓰리세븐마케팅전략,손톱깍기.ppt( 52 )
THREE SEVEN,쓰리세븐,THREE SEVEN마케팅책략,쓰리세븐마케팅책략,손톱깍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