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of New Product Diffusion Using a Four-Segment Trial-Repeat M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6:18
본문
Download : Analysis of New Product Diffusion Using a Four-Segment Trial-Repeat Model.hwp
제품 초기단계에 비슷한 marketing 노력을 받는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수 있고, 올바른 marketing 액션을 취하 게끔하는 Signal이 될 수 있다
ꋫSales를 marketing 활동에 의한 것, 구전效果(효과)에 의한 것, 다른 Factor들에 의한 것, Repeat sales에 의한 것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ꋫ(p243) Table7
(p244) Figure 2
2. Prelaunch Forecasting of New Product Sales
ꋫHPKZ 모델을 이용하여 prelaunch forecast에도 사용할 수 있다
ꋫ(p245) Figure 3
Ⅵ. Discussion
ꋫ본논문의 모델은 4가지의 Segment를 이용하여 제품의 판매를 Triers, Nontriers, Repeaters, Nonrepeaters 에 의한 것으로 나누어볼 수 있으며, Aggreg…(To be continued )
Analysis of New Product Diffusion Using a Four-Segment Trial-Repeat Model
순서
Download : Analysis of New Product Diffusion Using a Four-Segment Trial-Repeat Model.hwp( 82 )






ꋫ결론적으로 ▹repeat rate는 “product quality`와 ”다양한 market characterist... , Analysis of New Product Diffusion Using a Four-Segment Trial-Repeat Model경영경제레포트 ,
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repeat rate는 “product quality`와 ”다양한 market characterist...
ꋫ결론적으로
설명
ꋫconclusion(결론)적으로
▹repeat rate는 “product quality`와 ”다양한 market characteristics`와 관련한다
▹은 “product quality`와 ”market growth`와 관련
▹는 “product class characteristics`와 ”market competitive`와 관련
▹는 “market size`, `competitive`, `acute nature of disease`, `dosage`와 관련
Ⅴ. Illustration of model-based Analysis
1. Model-based Analysis of market sales
ꋫ본 모델은 4 segment들의 變化하는 size를 예측케 한다
ꋫlong-run market share 를 측정(測定) 할 수 있따
▹이러한 정보는 경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