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thebchain7 | thebchain.co.kr report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thebchain7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0:19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ppt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롯데리아의marketing 전략(strategy)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롯데리아,%20아웃백%20스테이크%20-%20지속적%20경쟁%20우위를%20위한%20롯데리아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분석하였습니다.
- 지속적 한국형 건강 지향, 무엇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고 싶어하는 신세대들의 취향 고려한 메뉴 출시화

• Price [가격]
- 주력메뉴를 주축으…(skip)



Download :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ppt( 21 )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다.[경영학]롯데리아의마케팅전략 , 롯데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비교분석하였습니다.
설명



❑ 아웃백 스테이크
•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아웃백 선정이유
• 롯데리아 선정이유
• 아웃백 environment(환경) analysis(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경쟁자 analysis
• SWOT analysis
• STP 책략
• Outback 4P MIX
• 성공책략
• Ourback 성공요인

❑ 롯데리아
• 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 소비자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자사와 경쟁사 analysis
• SWOT analysis
• 4P MIX
• 問題點 도출

❑ conclusion(결론)



한국형 건강 메뉴 지속개발·가맹점 관리 주력(현재까지 70여개 매장 폐점, 작년 총 매출은 4천500억원)
- 한국형 패스트푸드 메뉴를 지향하는 새로운 메뉴들과 업계 최초로 ‘웰빙’이라는 단어를 전면에 내세우며 지속적으로 개발.
지난해 4월 ‘웰빙 프레쉬 메뉴(Well-being Fresh Menu)’ 라인을 새롭게 런칭 샐러드와 요거트, 크레페 등 출시 → 매장당 평균(average) 점유율 15% 내외를 유지
- 한우불고기버거, 불타는오징어버거 등 출시 → 적극적인 불황 타개에 나섰지만 결과 는 미비
- 올해에도 지속적인 한국형 건강 지향 메뉴의 출시와 전사적인 다양한 프로모션활동 등으로 매출 회복을 꾀할 계획이며 , 패스트푸드 매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판단에 따라 출점보다는 기존 가맹점의 관리를 강화할 계획.
...
❑ 4P MIX

• Product (상품구색)
- 다양한 토종메뉴 개발 [김치버거, 불갈비, 라이스버거..]
- 타겟 연령층이 다양하기 때문에 제품의 종류가 다양 → 선택의 폭이 넓다.
Total 12,3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