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마케팅] 숙명적 project 마케팅 > thebchain7 | thebchain.co.kr report

[마케팅] 숙명적 project 마케팅 > thebchain7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숙명적 project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1:20

본문




Download : 1111.hwp




제 2 장 marketing 시스템과 環境(환경) ƒ.marketing 시스템 marketing 시스템이란 제품, 가격, 유통경로, 촉진 등과 관련된 요소와 활동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되고 상호 작용하여 소비자 욕구충족과 기업의 goal(목표) 를 추구하는 시스템으로 간주될 수 있따 marketing 시스템은 폐쇄시스템과 구별되는 개방시스템(open system)으로서 외부環境(환경)과 상호작용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그러나 이들 활동은 단지 marketing 활동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으며 marketing 이 포괄하고 있는 활동과 내용은 수요조사에서부터 제품기획, 그리고 고객만족 및 기업環境(환경)관리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하다. 미시環境(환경) …(skip)


순서
[마케팅] 숙명적 project 마케팅

다. 즉 기업내부의 생산, 재무, 인사, 회계 등 내부環境(환경), 소비자를 비롯한 경쟁자, 政府 등 marketing 활동과 직접적인 effect(영향) 관계에 있는 외부 과업環境(환경), 정치 ,경제 ,사회 ,culture, 법률과 같은 거시적 일반環境(환경)과도 상호작용한다.

Download : 1111.hwp( 89 )





인터넷,마케팅,소비자,시장조사,유통관리,가격관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 1 장 마케팅 개념과 기능, , 제 2 장 마케팅 시스템과 environment(환경) , , 제 3 장 마케팅 관리, , 제 4 장 마케팅 전술 계획, , 제 5 장 소비자 행동, , 제 6 장 마케팅 정보시스템과 시장조사, , 제 7 장 제품 관리, , 제 8 장 가격 관리, , 제 9 장 유통 경로 관리, , 제 10 장 촉진 관리(광고 , 홍보 , 판매촉진 , 인적판매), , 제11장 누리망 마케팅, 다운로드 : 163K



설명






제 1 장 마케팅 개념과 기능, , 제 2 장 마케팅 시스템과 환경 , , 제 3 장 마케팅 관리, , 제 4 장 마케팅 전략 계획, , 제 5 장 소비자 행동, , 제 6 장 마케팅 정보시스템과 시장조사, , 제 7 장 제품 관리, , 제 8 장 가격 관리, , 제 9 장 유통 경로 관리, , 제 10 장 촉진 관리(광고 , 홍보 , 판매촉진 , 인적판매), , 제11장 인터넷 마케팅, FileSize : 163K , [마케팅] 숙명적 과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소비자 시장조사 유통관리 가격관리
1111_hwp_01.gif 1111_hwp_02.gif 1111_hwp_03.gif 1111_hwp_04.gif 1111_hwp_05.gif 1111_hwp_06.gif
제 1 장 marketing 정이 과 기능

제 2 장 marketing 시스템과 環境(환경)

제 3 장 marketing 관리

제 4 장 marketing 전략(戰略) 계획

제 5 장 소비자 행동

제 6 장 marketing 정보시스템과 시장조사

제 7 장 제품 관리

제 8 장 가격 관리

제 9 장 유통 경로 관리

제 10 장 촉진 관리(광고 , 홍보 , 판매촉진 , 인적판매)

제11장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제 1 장 marketing 정이 과 기능 ƒ. marketing 의 特性 marketing 은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조직이나 개인의 생활 속에서도 일어남. 친구를 사귀는 것, 취업활동, 선거운동, 자기자랑 등도 marketing 의 일종임„. marketing 의 정이 ‘marketing '이라는 용어를 보면 'market'은 소비자를 의미하며 'ing'는 활동을 의미한다. 따라서 marketing 은 '소비자를 위한 활동'으로 간단하게 요점된다 기업의 관점에서 '소비자를 위한 활동'에는 매우 광범위한 내용이 포함될 것이다.„. marketing 環境(환경)의 구성 marketing 環境(환경)이란 기업이 제어 불가능한 여건들로서 marketing 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위협요인이 되기도 함. 따라서 기업은 통제가능한 marketing 믹스 요소들을 조정하여 環境(환경)으로부터 오는 위협을 최소화하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이 요구된다 marketing 環境(환경)은 크게 미시環境(환경)(과업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일반環境(환경))으로 나뉜다. 그 동안 marketing 은 판매, 영업, 유통, 광고와 같은 의미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았다.
Total 12,3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