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국순당,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bchain7 | thebchain.co.kr report

국순당,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bchain7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7:50

본문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그 후 다양한 marketing strategy을 통하여 현재 막걸리 시장 점유율 2위의
급성장을 보이며 서울탁주의 시장 점유율을 위협하고 있따

이에 우리는 국순당과 서울탁주 기업분석을 통해 ‘국순당’브랜드의 인지도
를 높이며 ‘서울탁주’와의 점유율 간격을 좁힐 수 있는 방안(方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국순당은 2009년 4월 순수 국산 쌀을 원료로 사용한 막걸리를 출시하며
후발주자로 시장에 뛰어들었다.


_SLIDE_4_

[72년부터 09년까지 막걸리 출고량 하락 추세]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5_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6_

<탁주 출고량 추이>

<1인당 탁주 소비량>



08년 막걸리 출고량 176천㎘




09년 막걸리 출고량 261천 ㎘

47.8% 증가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7_

서울탁주 & 국순당 Positioning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8_

주 소비자가 30~60대 중장년인 ‘Old한 술’ 이미지



남녀노소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이미지


막걸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變化
_SLIDE_9_
Competitor
…(생략(省略))


순서

국순당,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국순당,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1. Market&Product Situation

2. 막걸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變化

3. 서울탁주 introduction 및 분석

4. 국순당 introduction 및 분석

5. 국순당 Marketing Strategy&Action Plan
개요
_SLIDE_3_

주제선정배경
09년 이후 주류시장에서의 막걸리 성장의 중심에는‘국순당’과
‘서울탁주제조협회’(이하 서울탁주)가 있따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인 서울 탁주의 장수 막걸리는 50년이 넘는 history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막걸리 브랜드이다.
Total 12,3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