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6:21
본문
Download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2).hwp
현대인들은 이른바 ‘광고의 바다’에 빠져 사는 것 같다. 이것도 10대가 광고주의 goal(목표) 물인 이유이다.”라는 속담이 있다 이 속담은 우리는 늘 주 위에 있는 것들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심지어 자신이 마지막에 본 광고가 무엇인지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아이들은 부모님께 조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새로운 장난감을 사달라.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 아이들의 요구가 부모님의 지갑을 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부모님께 요구 할 수 있 다. 늘 우리 주변 에 있지만 사람들이 자신이 오늘 접한 광고의 수를 기억하려고 하면 머리가 터질지 도 모른다. 그러면 광고는 30대와 40대의 지갑을 열게 하는 것이 돈을 더 벌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그러나 10대가 자신의 부모님을 소비하는 데 影響을 준다면 말이 달라진다. 더운 날 길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다면 나도 먹고 싶다고 사달라고 한 기억이 있다 우리가 모두 익숙한 I`m lovin` it을 광고문구로 사용하는 맥도날드에서 최근 유 행한 캐릭터 상품을 활용하였다. 또, 현재 저출산 사태가 심각하므로 30대와 40대가 10대 보다는 수적으로도 많을 것이다. 광고도 마찬가지이다. “물고기에게는 물이 보이지 않는다.
Download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2).hwp( 19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순서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쓰기
아침에 먹은 시리얼 상자의 선전문구, 우유를 부으려고 냉장고를 열다가 본 냉장고 자석, 시내버스의 광고, 거리를 지나다니면서 본 옥외 광고판, 버스에 탄 승객들 옷의 로고. 오늘 내가 만난 광고는 몇 개일까 날마다 사람들은 하루 average(평균) 수천 건 의 광고를 만난다고 한다. 맥 도날드에서는 최근 개봉한 미니언즈 영화를 홍보하기 위…(투비컨티뉴드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광고 왜 대를 좋아할까
광고,왜,대를,좋아할까,감상서평,레포트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를 읽고
레포트/감상서평
다. 광고는 왜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도 10대를 노릴까 오히려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30대나 40대를 공략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30대와 40대는 직장에 다니며 거의 모든 시간을 돈 버는 데 활용한다. 나도 예전에 부모님 께 많이 사달라고 한 것 같다. 그러나 10대는 부모님께 타는 용돈밖에는 소비 할 수 있는 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