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성과文化 에로시티즘의소비 > thebchain7 | thebchain.co.kr report

성과文化 에로시티즘의소비 > thebchain7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과文化 에로시티즘의소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5:43

본문




Download : 성과문화 에로시티즘의소비.pptx





2. 에로틱한 장면의 시각 집중이 오히려 상표명에 대한 주의 집중을 흐리지는 …(투비컨티뉴드 )



성과文化 에로시티즘의소비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성과문화,에로시티즘의소비,경영경제,레포트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1.gif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2.gif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3.gif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4.gif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5.gif 성과문화%20에로시티즘의소비_pptx_06.gif




Download : 성과문화 에로시티즘의소비.pptx( 81 )






성과文化 에로시티즘의소비



다.
성과문화 에로시티즘의소비 , 성과문화 에로시티즘의소비경영경제레포트 , 성과문화 에로시티즘의소비
_SLIDE_1_

에로티시즘의 소비
-광고 속 SEXUALITY-


_SLIDE_2_
에로티시즘이란?
_SLIDE_3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4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5_
추세:현재 광고의 모습

※현재는 과거보다 성적 표현에 있어서 더욱 대담
1. 성적으로 매력적인 (섹시한) 모델 활용
2. 신체부위를 강조하는 장면
3. 성 행위를 연상시키는 장면

※ 노출의 정도
반라의 모델
전라의 모델

_SLIDE_6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7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8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9_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efficacy


_SLIDE_10_
VIVIEN 광고: 제품의 판매 촉진
_SLIDE_11_
성적 광고의 목적
1. 제품의 판매 촉진
2.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이목 끌기
_SLIDE_12_
초콜렛과 복근의 상관관계?
_SLIDE_13_
성적 광고의 advantage:3B Effect

광고 efficacy 극대화
_SLIDE_14_
터치를 못하면 짝도 못 만난다
_SLIDE_15_
drawback(걸점)
_SLIDE_16_
①윤리성
‘성’만 어필하는 광고가 자주 등장



사회적 파장
靑少年에게 잘못된 인식 심어줄 수 있음
성의 상품화 여성의 미(美)를 소비의 대상으로 인식

_SLIDE_17_
②실효성

섣부른 접근은 오히려 “광고 efficacy 감소”
소비자가 그 ‘성’에만 집중한 나머지 제품을 기억하지 못하게 됨
섹시한 광고에 대해 소비자는 섹시한 것으로 보고 즐길 뿐 구매와는 연결하지 않음
_SLIDE_18_
여러분이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_SLIDE_19_
신체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分析


_SLIDE_20_
섹스어필광고가 고려해야 할 조건
1. 우선 소비자의 연령, 성별, 성격에 맞아야 한다.
Total 12,3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