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7:49
본문
Download :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ontents
1.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3. G마켓 내부 環境(환경) analysis (4P, SWOT, STP analysis)
5. G마켓 성공 요인 analysis
6. G마켓 問題點 및 보완
2.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 (시장 analysis, 경쟁사 analysis)
4. G마켓 marketing analysis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Marketing 6조
우리들의 goal(목표) 는 2등이 아니다. Marketing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G-market
우리들의 goal(목표) 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 E- marketplace시장 현재상황
누리망 이용자수 현재상황
누리망 이용자수는 꾸준한 증가추세 E-market의 잠재적 소비자는 증가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경쟁사 analysis
국내 B2C…(생략(省略))
G,마켓,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8 )
순서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마켓 마케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 마켓 마케팅ppt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1. G마켓 선정동기
왜?
1. G마켓 introduce-회사 개요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함.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
2003년 `G마켓`으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스타트함.
2006년 on-line 쇼핑업계 최초로 반 기만에 거래 액 1조원 돌파함.
2007년 거래 액이 3조 2,500억 원을 달성, 리딩 기업으로써의 발판
G마켓 introduce-경영 이념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
Marketing 6조
우리들의 goal(목표) 는 2등이 아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누리망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아
E- marketplace시장은 옥션이 선점하고 있던 시장으로 최근 G마켓이 옥션의 경쟁자로 떠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아
하루 순 방문자 280여 만 명, 한 달 거래 액 3000억 원 이상,
월 매출액 10억 이상의 특급 파워 딜러들이 상당수인 국내 최강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