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의 introduction와 SPA브랜드 concept(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0:51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SPA브랜드 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pptx
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해 운영하는 매장을 의미함.
SPA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적재 생산을 지향하고, 중간 유통과정을 skip함으로써 제품 공급 시간과 생산원가 절감시키는 방식임.
SPA브랜드 개념(槪念)
_SLIDE_9_
SPA 브랜드의 개념(槪念)
SPA브랜드 개념(槪念)
자기 회사 제조 상품을 유통하는 제조직매형 전문의류점을 가리키는 말이다.(SPA체제)
즉, 질낮고 저렴한 옷 or 질좋으면서 값비싼 옷이 아닌
“저렴하고 질좋은 옷을 제공한다.”
_SLIDE_6_
유니클로의 성장
`유니클로 한국시장 매장 및 유통망 추이 `
`유니클로 사업매출액과 점포수 추이`
_SLIDE_7_
유니클로의 성장
`우리나라에 진출한 대표3대 SPA브랜드 매출비교`
우리는 한국에 진출한 SPA브랜드 입니다^^
_SLIDE_8_
SPA 브랜드의 개념(槪念)
SPA시스템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의미로 제조소매업을 말한다. 제조사가 상품 기획디자인에서부터 생산유통, 가격 결정까지 전부 하는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UNIQLO,소개와,SPA브랜드,개념,마케팅,향후,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SPA브랜드 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SPA브랜드 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UNIQLO 소개와 SPA브랜드 개념 마케팅 향후
유니클로(UNIQLO)의 introduction와 SPA브랜드 concept(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
다.
유니클로(UNIQLO)의 introduction와 SPA브랜드 concept(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SPA브랜드 개념,마케팅 분석 및 향후과제.pptx( 81 )
설명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1.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2.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3.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4.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5.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SPA%EB%B8%8C%EB%9E%9C%EB%93%9C%20%EA%B0%9C%EB%85%9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D%96%A5%ED%9B%84%EA%B3%BC%EC%A0%9C_pptx_06.gif)
_SLIDE_1_
유니클로(UNIQLO)
_SLIDE_2_
차례(次例)
유니클로의 간단紹介
1
유니클로 성장과 SPA브랜드 개념(槪念)
2
4P analysis(분석)
3
STP analysis(분석)
4
SWOTanalysis(분석) 과 향후Task , 結論
5
_SLIDE_3_
유니클로의 간단紹介
_SLIDE_4_
유니클로의 간단紹介
_SLIDE_5_
유니클로의 간단紹介
모토 : 모든 사람이 질 좋은 캐주얼을 입을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브랜드
UNIQLO: Unique, Clothing Warehouse 의 약자
이를 위해 low cost 경영을 철저히 하여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