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7:28
본문
Download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pptx
Download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pptx( 61 )
설명
순서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
_SLIDE_1_
The Taste of India
Amul / India
_SLIDE_2_
# Overview
1. 개요
1) 인도 국가 紹介
2) 인도의 식 文化
3) 인도의 유제품 시장
2. Amul
1) 기업 紹介
2) 성공 책략
3) 경쟁사 分析(분석)
3. 시사점 및 結論
1) 우리기업에의 시사점
2) 結論
0. 목차
_SLIDE_3_
# Overview
인도인의 식탁 위에 자리잡은
인도 토종 유제품기업 Amul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네슬레를 제치고
우유, 요구르트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인도 토종 기업 Amul의 성공 책략에 대해 알아본다.
The Taste of India
_SLIDE_4_
인도 공화국 (The Republic of India)
국 명
328만 7,263 Km2 (한반도의 15배, 남한의 33배)
면 적
뉴델리 (New Delhi, 1931년 Calcutta에서 천도)
수 도
11억 3,700만 명
인 구
公式(공식)어인 영어와 힌디어외 14개 공용어 사용
민족 (인종)
힌두 (82.4%), 회교 (11.7%), 기독교 (2.3%) 등
종 교
인도 ( India )
11억 이상의 높은 소비 시장 잠재력을 지닌 인도는
신흥시장을 개척하려는 수 많은 글로벌 기업이 진출
1-1) 개요 : 인도 국가 紹介
_SLIDE_5_
Source: CSLA
1991
2001
2013
110.9
196.3
172.6
128.6
93.9
68.6
77.0
0
50
100
150
200
250
0-4
5-14
15-24
25-34
35-44
45-54
55+
m
108.5
239.1
199.0
156.6
121.6
85.7
101.7
0
50
100
150
200
250
0-4
5-14
15-24
25-34
35-44
45-54
55+ …(To be continued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국적기업 Amul 무월 인도시장 인도시장진출 Amul기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