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0:30
본문
Download :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hwp
소규모헬스장의생존전 ,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소규모헬스장의생존전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strategy)
Download :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hwp( 55 )
-목차-
Ⅰ. 계명 헬스클럽의 marketing environment分析
1. 외부environment 分析
가. 고객 分析
나. 경쟁分析
다. 즉은 고객들은 크게 만족을 느끼는 부분은 없다.
순서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계명헬스클럽은 差別성을 두어야만이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고 나아가 이러한 충성고객을 바탕으로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할수있을 것이다. 또한 처리한 결과를 고객에게 그 즉시 피드백 해줌으로써 계명헬스클럽이 고객의 말에 귀기울이고 있다는 인상을 줄수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가령 1주일이나 한달단위로 설문조사를 하여 고객인 느끼는 요구사항은 적절히 가게운영시 반영하고 그들이 느끼는 불만사항은 최대한 빨리 해결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신입고객에 대한 집…(省略)
설명
다.
소규모 헬스장의 생존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헬스산업관련分析
라. 일반environment分析
2. 계명헬스클럽의 내부적 environment
Ⅱ. 계명헬스클럽의 marketing 分析
1. BCG Matrix
2. SWOT 分析
3. 3-P 分析
Ⅲ. 계명헬스클럽의 drawback(걸점)
1. 계명헬스클럽의 주요drawback(걸점)
Ⅲ. drawback(걸점)에대한 해결measure(방안)
1. 계명헬스클럽의 目標(목표)
2. 계명헬스클럽의 戰略
ⅰ 가격 戰略
ⅱ. 신서비스 개발戰略
ⅲ. 고객만족 戰略
ⅳ. 고객 관계marketing
ⅴ. 광고戰略
Ⅰ. 계명 헬스클럽의 marketing environment分析
계명헬스클럽이 다른 소규헬스장이나 다른 경쟁자들과의 差別성을 위해서는 고객만족 戰略이 반드시 요구 되고 있따 현재 계명헬스클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불만사항이 없거나 약간의 불만사항을 가진 고객, 기타 아무런 느낌이 없는 고객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으로 먼저 계명헬스클럽은 정기적으로 이용고객의설문조사를 실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