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소비자행동론-외식culture > thebchain8 | thebchain.co.kr report

소비자행동론-외식culture > thebchain8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론-외식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3:12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pptx





본 조사연구에서는 소비자가 식당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현상과 태도들을 分析하는데 있어서 현존하는 theory(이론)과 reference(자료), 주장들을 주로 이용했다.

_SLIDE_1_

왜 집에서 요리해 먹는 음식보다
밖에서 먹는 음식이 맛있게 느껴질까?

_SLIDE_2_
Contents
1. 서론

2. 본론

소비자가 식당을 찾아가기까지
- 열린 틈 效果(효과)
- 양떼效果(효과)
2) 소비자가 식당을 찾아가 음식을 주문할때 까지
- 상표 혹은 원조
- 사회적 증거의 법칙
- 분위기 심리학
3) 음식을 직접 먹고 평가할 때 까지
과시욕
베블런 效果(효과)

3. 마케팅에서 시사하는바
4. 結論(결론)
_SLIDE_3_


Introduction
소비맥락 소비행동 소비동기

_SLIDE_4_


1
Introduction
본 조사연구는 소비자들이 식당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현상들이 소비자의 심리적 reaction response과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2. 소비자1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 맛집 파워 블로그들을 접속했다.
4. 그래서 소비자1은 친구와 그 식당에 방문하기로 하였다.

_SLIDE_7_


2
관련 심리 theory(이론)
소비자가 식당을 찾아가기까지

구매행동에 대한 중복성
양떼 效果(효과)
_SLIDE_8_


소비자 가 식당을 찾아가 음식을 주문할때까지
_SLIDE_9_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pptx( 27 )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 ,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외식문화
소비자행동론-외식culture

설명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1.gif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2.gif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3.gif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4.gif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5.gif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_pptx_06.gif
소비자행동론-외식culture
순서
소비자행동론,외식문화,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본 조사연구에서는 소비자가 식당을 방문하여 직접 식사를 하고, 평가를 하기까지 이루어지는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각 행동을 分析하여 영향을 조사하였다.

_SLIDE_5_


소비자 가 식당을 찾아가기까지
_SLIDE_6_


2
관련 심리 theory(이론)
소비자가 식당을 찾아가기까지

열린 틈
독特性效果(효과)

1. 소비자1은 배가 고파서 음식이 너무 먹고 싶다.
3. 수많은 식당 리뷰 내용 중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많은 장소를 선정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