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2:33
본문
Download : 마케팅_5063600.doc
그 예로 생일선물 닷 컴이란(www.event14.com)회사의 경영방침을 볼수 있따
생일선물을 거대하고 멋진 하나의 선물이 아닌 여러가지 이벤트의 지속적인 공급을 전술으로 내새우고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따 예를 들면
-상대방에게 바치는 편지:감미로운 배경음악, 분위 있는 배경화면 위로 흐르는 편지와 감동적인 사랑의 詩가 어우러진 영상CD편지, 회원께는 누리망 에 1년간 띄워드립니다.
-추억의 메시지:추억의 사진, 생일선물 축하 메시지가 함께 새겨진 기념액자. 생일선물을 하시는 분과 받는 분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올해의 생일선물이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감사장:지나온 일년을 돌아보며 그 분에 대한 감사와 사랑, 그리고 생일을 축하하는 감사장! 항상 그저 그런 생일이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꾸며질 것입니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_5063600.doc( 17 )
마케팅
1. 가치 결합에 대한 사례(instance)
2. 거래성과의 효용
1. 가치 결합에 대한 사례(instance)
1>복수이득의 법칙
복수이득 법칙이란 한꺼번에 효용이나 이득을 얻는거 보다는 그 효용을 나누어서 얻게 되면 한계효용의 체감법칙에도 걸리지 않는 항상 처음의 최고치 효용만을 느낄수 있다는 법칙이다. 우아한 축하카드…(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마케팅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