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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 삼성전자,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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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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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관리 사례(instance)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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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자기 introduce
1
2
3
4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environment 分析-SWOT
marketing 전략(戰略) 프로세스
5
결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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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기introduce
■ 옛날
☞ 세계 7대 자연 경관지 中 하나인 제주도에서 고등학교까지 20년을 지냄
중앙대학교 기계工學부에 합격하며 상경, 서울을 제 2의 고향으로 생각함
전남 목포에서 군생활을 하며 아직도 전라도와의 인연을 잇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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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기introduce
■ 현재

☞ 현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Engineer로 6년째 근무하고 있음
2009년 9월 19일 결혼하여 대구에서 Wife와 아들 하나 도라도란 살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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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 회사introduce
1) 세계 Top1의 Smart Phone 생산 업체
3) Global 거점 구축
- china, 베트남, 인도, 브라질 4개국 총 7개 생산 법인 보유
2) 전 세계 M/S의 25% 차지
- 4명중 1명은 삼성전자 휴대폰을 사용
_SLIDE_6_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WOT




■ SWOT 分析
. 휴대폰 기술의 많은 특허
.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최고의 기술력 보유
. 우수인력의 포진
. 풍부한 경험
3. environment分析
. 높은 인건비
. 상대적으로 S/W 부분 취약
. 조직의 비대화로 유연성 ↓
. 저가품 공세
. 애플과의 특허 소송
. 소비 Trend의 급變化
. 구글의 모토로라 인수
. 未來의 IT시장 불투명
. 신흥도상국의 성장
. 노키아의 성장성 하락
. Smart 폰 수요의 급 증가
.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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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marketing 전략(戰略) 프로세스
■ STP 分析
Segmentatio…(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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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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