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즐러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8:50
본문
Download : 씨즐러 발표.ppt
(사진 說明(설명) ) 좌측 상단 사진: 홈페이지에 기재된 세트메뉴B의 모습 좌측 하단 사진: 잠실 롯데월드 씨즐러에서 주문한 세트메뉴B의 실제 모습(쿠폰 적용가 19,000원/명, 샐러드바 이용 포함) 가운데 상단 ...
SIZZLER
Service Marketing
기업introduction_씨즐러란?
‘Sizzler’의 뜻은 요리를 할 때 나는 지글지글 소리로써 이러한 의성어를 회사명으로 채택함으로써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그 소리까지도 훌륭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되겠다는 Sizzler의 포부를 알 수 있음
런치 메뉴는 경우 17000원대
평일 디너 메뉴는 20000-30000원선
주말 메뉴는 23000원 이내에 즐길 수 있다아
1
기업introduction_씨즐러란?
연혁
1993 미국 Sizzler사와 公式 적 개발 및 협조 하에
최초 한국 법인 설립, 본격적인 사업 진출
1995 1호점(청담점)개점
1995 2호점(양재점)개점
1999 대한제당에서 자회사 분리 후 바론즈 인터내셔널로 법인명 변경
2002 4호점(롯데월드 잠실점) 개점
2006 8호점(평촌점)개점
2xxx 현재 청담점, 롯데월드점 2곳의 점포만 운영 중
1995년에 한국 최초의 샐러드바 레스토랑의 모습을 표방하여 도입된 씨즐러는 원조의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경쟁력 약화로 인한 침체 위기를 겪고 있음.
2
3C_Company
씨즐러의 모회사는 TS대한제당으로써, 이 중 대한제당의 자회사인 (주)TS푸드&시스템이 운영하고 있음
ㆍTS대한제당은 설탕 제조회사로써 대표적으로 해외사업, 제당/식품, 사료, 축산유통, 바이오산업의 9가지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다아
ㆍ 이 중 씨즐러를 운영하고 있는 TS푸드앤시스템의 매출액은 420억원(2xxx년 기준), 사원 수는 100여명, 자본금은 426억 6천만원이다.
3
3C_Competitor
시장진출: 1997년 등촌 1호점
모회사: CJ푸드빌
매출액: 3000억원(2xxx년 기준)
점포 수: 74여개
메인 메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60여개의 메뉴를 구비
특징: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
라는 슬로건 아래 스테이크를
강조한 프리미엄 빕스의
이미지…(skip)
씨즐러 발표 , 씨즐러 발표경영경제레포트 , 씨즐러 발표
씨즐러 발표
Download : 씨즐러 발표.ppt( 51 )
다.






씨즐러 발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씨즐러,발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참고) 조흥은행은 2006년 4월 신한은행으로 합병되었음 씨즐러: 매년 신 메뉴를 개발하여 샐러드바 메뉴의 약 30-40%를 주기적으로 변경하고 있으며 동시에 계절마다 메인 메뉴의 메뉴를 바꾸고 있다아 빕스: 샐러드바는 상대적으로 자주 변경되지 않지만, 빕스의 주력상품인 스테이크의 경우 고품질을 유지한다는 소비자의 인식 확립을 위해서 스테이크 메뉴 위주로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 있다아 씨즐러의 경우 최근 견과류를 위주로 한 새로운 샐러드바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이기 처음 하였으나, 실제로 씨즐러를 방문하였을 당시 테이블 위에 놓여진 종이 밑받침을 제외하면 다른 안내문이나 표지판이 전무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메뉴 출시를 效果적으로 알리는 데 부족함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