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讀書感想文-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1:04
본문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hwp
-이명박 후보의 광고…(skip)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리포트] 讀書感想文-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레포트],독후감-커뮤니케이션,불변의,법칙,감상서평,레포트
다.
-고객의 마음속에 파고 들어가야 한다.
-선거 당시 이명박 후보는 `경제 대통령`을 core 컨셉으로 줄곧 밀고 나갔다.
? 정치 광고에서 말이 많았던 후보가 당선된 적은 거의 없다.
◇ 구구절절 설명(說明)해야 되면 이미 진 게임이다
? 정치 캠페인에서는 core 메시지의 힘이 위대하다.
-한 가지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과감히 포기해야 한다.
-참여政府에서 각종 政府기관의 이름과 정책 이름까지 영어로 지어 국민들에게 core 메시 지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 어쭙잖은 군더더기로 core 컨셉을 흐리지 마라
? 2080 치약 성공 事例
-`20개의 치아를 80세까지`
-`2080토탈` 이라고 했다면 어쭙잖은 단어로 core 컨셉을 흐렸을 것이다.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1.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2.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3.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4.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5.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8F%85%ED%9B%84%EA%B0%9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B6%88%EB%B3%80%EC%9D%98%20%EB%B2%95%EC%B9%99_hwp_06.gif)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hwp( 91 )
[리포트] 讀書感想文-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설명
간결하면서도 명쾌한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강미은 지음
Chapter 1. core 메시지를 분명히 하라
core의 원칙
◇ core을 살리려면 `버림의 미학`이 필요하다
? discrimination화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속에 core 컨셉을 뚜렷하게 심어야 한다.
-한 가지 간단한 메시지를 정해야 한다.
◇ `백화점 나열`은 최악의 프레젠테이션이다
? 프레젠테이션의 목적은 `설명(說明)`이 아니라 `설득`이다.
-메시지는 경쟁자들과 뚜렷하게 구분 지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 core 메시지가 애매모한 경우가 많다.
-청렴캠페인: `국민들이여, 청렴 하라` 설득적이지 못 함
? core 메시지가 날카로운 설득력을 갖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 제품이 좋은 이유를 core적으로 닥 한 가지만 주장한다면 기억에 오래 남는다.
? 설득은 core 메시지를 강력하게 부각할 때 실현된다
? core 메시지가 있어도 설득력이 없으면 결과는 마찬가지다.
-세븐업: the uncola
? core 메시지는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발판이 된다
? 단순한 core이 복잡한 디테일을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