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9:13
본문
Download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doc
요금체계 및 가입비, 경품행사등도 신규가입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8%88%EC%83%81_doc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8%88%EC%83%81_doc_02.gif)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에 대한 글입니다.번호이동성에따른LGT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doc( 23 )
다.
7월
• 보상기기 판매 확대 실시
•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및 포인트에 대한 보상지원
• 다양한 요금체계의 도입과 할인율 확대 적용
• 가입비 할인 및 면제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경품행사
7월이 되면 KTF의 고객이 …(생략(省略))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번호이동성에따른LGT
LGT의 시기별 예상 전략(戰略)
1월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단말기 보상금 지원
•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및 포인트에 대한 보상지원
• 커플, 지역할인등과 같은 요금체계의 할인
• 가입비 할인 및 면제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경품행사
번호이동성이 처음 되는 1월에는 SKT고객의 유동하게 되므로 SKT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힘써야한다. 그러기 위해 단말기의 교체가 필요한 신규회원에게 단말기 보상금 지급 및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포인트에 대한 보상을 지원해 SKT의 고객을 최대한 확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