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 thebchain8 | thebchain.co.kr report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 thebchain8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9:13

본문




Download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doc




요금체계 및 가입비, 경품행사등도 신규가입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
번호이동성에%20따른%20이동통신%20사업자(LGT)의%20마케팅%20전략%20예상_doc_01.gif 번호이동성에%20따른%20이동통신%20사업자(LGT)의%20마케팅%20전략%20예상_doc_02.gif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marketing 책략 예상에 대한 글입니다.번호이동성에따른LGT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doc( 23 )



다.

7월
• 보상기기 판매 확대 실시
•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및 포인트에 대한 보상지원
• 다양한 요금체계의 도입과 할인율 확대 적용
• 가입비 할인 및 면제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경품행사
7월이 되면 KTF의 고객이 …(생략(省略))
번호이동성에 따른 이동통신 사업자(LGT)의 마케팅 전략 예상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번호이동성에따른LGT



LGT의 시기별 예상 전략(戰略)

1월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단말기 보상금 지원
•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및 포인트에 대한 보상지원
• 커플, 지역할인등과 같은 요금체계의 할인
• 가입비 할인 및 면제
•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경품행사
번호이동성이 처음 되는 1월에는 SKT고객의 유동하게 되므로 SKT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힘써야한다. 그러기 위해 단말기의 교체가 필요한 신규회원에게 단말기 보상금 지급 및 기존사업자의 마일리지 포인트에 대한 보상을 지원해 SKT의 고객을 최대한 확보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