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gnment중심 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21
본문
Download : 과제중심.hwp
이는 상황이나 수준, 여건에 따른 문제들 때문인데 변인들에 따라서 적절히 형태를 결정할 수 있다 ) 교사는 수업의 goal(목표) 를 학생들에게 설명(說明)한다.
Download : 과제중심.hwp( 12 )
설명
1. Communicative Lnguage Teaching(이하 CLT)와의 차이점, 2. 실제의 수업 , 3. Task의 종류, 4. TBL의 property(특성)들, 5. TBL의 의의, 6. TBL의 장단점들 (발제자의 주관적 평가), , 다운로드 : 20K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1. Communicative Lnguage Teaching(이하 CLT)와의 차이점, 2. 실제의 수업 , 3. Task의 종류, 4. TBL의 특성들, 5. TBL의 의의, 6. TBL의 장단점들 (발제자의 주관적 평가), , FileSize : 20K , 과제중심 교수법사범교육레포트 , TBL TBL의장단점 Task의종류 교수법
TBL,TBL의장단점,Task의종류,교수법,사범교육,레포트
assignment중심 교수법
1. Communicative Lnguage Teaching(이하 CLT)와의 차이점
2. 실제의 수업
3. Task의 종류
4. TBL의 特性(특성)들
5. TBL의 의의
6. TBL의 장단점들 (발제자의 주관적 평가)
2. 실제의 수업 보통 수업은 교실 안에서 하는 수업과 밖에서 하는 수업이 있을 수 있는데 최근의 경향은 교실 안에서 할 수 있는 과업들에 집중해 가는 경향이다. 오늘의 수업 goal(목표) 가 ‘시간표 만들기’라면 학생들은 일단 교사와 전체적으로 어떠한 방법으로 시간표를 만들어야하는가에 대한 설명(說明)을 듣게 된다 그 과정에서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세부 사항에 대한 질문들을 던지고 학생들은 이에 대답을 하게된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과업에 필요한 핵심 定義(정의) 들은 인식시…(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