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4:57본문
Download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7 )
설명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마케팅 정보의 관리
_SLIDE_2_
적절한 정보
적절한 형태
적절한 시기
effect적인
마케팅정보시스템
_SLIDE_3_
마케팅정보시스템(MIS)
_SLIDE_4_
마케팅 정보의 개발
_SLIDE_5_
_SLIDE_6_
목적
戰略적 의사결정을 improvement
경쟁사 활동을 추적
기회와 위협에 조기 경보
정보 공개
연간보고서
사업간행물
보도reference(자료)
광고, 웹페이지
수집방법
회사 내부 사람에게서 수집
경쟁회사 觀察(관찰) , 이에 관한
공개적인 정보 수집
경쟁사가 법적으로 처분한 자산을
뒤지기도 함
결점
마케팅 인텔리전스의 이용증가는
윤리적인 문제를 야기
_SLIDE_7_
_SLIDE_8_
문제와 조사목적의 定義(정이)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관계적 조사
문제를 定義(정이)하고 가설
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기초reference(자료) 수집
제품의 시장가능성,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자의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과 태도 같은 사실 기술
인과관계에 관한
가설을 검증
_SLIDE_9_
조사계획의 수립
기존reference(자료)의 정보원천을 요약, 새로운 reference(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될 조사방식, 응답자 접촉방법, 표본계획,
reference(자료)수집 도구 등을 기술
조사목적은 구체적인 정보로 전환되어야 함
관리자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차 reference(자료),
2차 reference(자료), 또는 두 reference(자료) 모두의 수집을 요구
_SLIDE_10_
2차 reference(자료)의 수집
조사자는 2차 reference(자료)의 수집으로 조사 스타트
다른 목적으로 이미 수집된 것으로 어디엔가 존재하는 정보
장점(長點)
단점
1차 reference(자료)보다 더 빨리,
저렴한 비용으로 정보 수집
가능
2차 reference(자료)로 원하는
모든 reference(자료) 확보 불가능
확보하더라도 사용가치
감소 될 가능성이 높음
_SLIDE_11_
1차…(skip)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정보관리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