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엑스코 紹介와 分析,거시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엑스코 紹介와 分析,거시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1

엑스코 紹介와 分析,거시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10:39

본문




Download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pptx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1.gif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2.gif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3.gif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4.gif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5.gif 엑스코%20소개와%20분석,거시%20환경분석%20및%20마케팅분석_pptx_06.gif
순서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엑스코 소개와 거시 환경 마케팅

엑스코,소개와,거시,환경,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엑스코 紹介와 分析,거시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
엑스코 紹介와 分析,거시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
_SLIDE_1_

PROJECT

EX
CO
_SLIDE_2_
02
거시 environment(환경) analysis

03
엑스코 analysis

04
New EXCO Positioning

05
Promotion

INDEX

01
엑스코 introduction
_SLIDE_3_

엑스코introduction
01
_SLIDE_4_


엑스코 introduction
01
02
03
04
05
설립연도: 2000년 12월
소재지: 대구 북구 산격2동 1676
설립목적: 지역 전시회 및 박람회의 메카 육성,
지역 중소기업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주요활동: 전시회박람회 개최, 중소기업지원센터 및
전문 쇼핑몰 운영
규모: 연 건축면적 8만 7294㎡, 지상 5층, 지하 4층
_SLIDE_5_

Target analysis &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02
_SLIDE_6_
Target analysis
01
02
03
04
05

goal(목표) 고객층 : 20대 젊은 층과 30대 젊은 부부
주요 관심사 ...

_SLIDE_1_

PROJECT

EX
CO
_SLIDE_2_
02
거시 environment(환경) analysis

03
엑스코 analysis

04
New EXCO Positioning

05
Promotion

INDEX

01
엑스코 introduction
_SLIDE_3_

엑스코introduction
01
_SLIDE_4_


엑스코 introduction
01
02
03
04
05
설립연도: 2000년 12월
소재지: 대구 북구 산격2동 1676
설립목적: 지역 전시회 및 박람회의 메카 육성,
지역 중소기업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주요활동: 전시회박람회 개최, 중소기업지원센터 및
전문 쇼핑몰 운영
규모: 연 건축면적 8만 7294㎡, 지상 5층, 지하 4층
_SLIDE_5_

Target analysis &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02
_SLIDE_6_
Target analysis
01
02
03
04
05

goal(목표) 고객층 : 20대 젊은 층과 30대 젊은 부부
주요 관심사 : 여행 , 데이트, 특별한 추억 남기기
20대 : 활동적이고 많은 경험 추구, “재미나고 흥미로운 일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간다”
30대 : 20대보다 더 많은 구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20대와 같은 젊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나 현실적인 문제(육아, 아동 교육 program)에 부딪쳐 부부만의 여가 생활 쉽지 않음
_SLIDE_7_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01
02
03
04
05
경제적 environment(환경)
오토캠핑장의 경우 건설에 따른 경제적 생산유발액 연간 2787억 mean or average(평균) 174억 1800만원 부가가치 유발액 60억9200만원 취업유발 인원 87명 평가 한국관광공사조사
전국 오토 캠핑장 300곳 올해만 16개 캠핑장 추가 개장 예정- 2xxx년 기준
_SLIDE_8_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01
02
03
04
05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 생활 속 화두로 떠오른 ‘힐링’ 열풍
◆ 연인들의 똑같은 데이트 코스
◆ 아이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해주려는 부부 증가
◆ 아이들과 별개로 부부만…(skip)

설명




Download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pptx( 96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4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