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strategy)비교분석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strategy)비교분석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1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strategy)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9:20

본문




Download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ppt





피자헛,vs,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ppt( 33 )








Mr. Pizza vs pizza hut

1
개요
2
사례(instance) 선정 동기
3
기업紹介(소개) 및 매출analysis(분석)
4
거시적 環境 analysis(분석)
5
Segment&Targeting analysis(분석)
6
SWOT analysis(분석)
7
여성·프로슈머 ·RED marketing
8
FUN ·제휴 ·티저 marketing
9
내부 ·외부 marketing
개요
미스터 피자?
뉴욕 45번가 ‘레이스 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Japan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
Japan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한국, China, 미국을 합쳐 309개의 매장을 보유
‘Love for wome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성을 타겟으로 한 밀착 marketing 을 펼치고 있음

개요
피자헛?
1958년 미국 켄자스 주 위치타에서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어머니로부터 600달러를 빌려 중고기계를 마련해, 25명 정도가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으로 처음
<피자헛>이라는 이름은 개점 당시 건물 모습이 오두막처럼 생긴데서 기인
텍사스 주 달라스의 본사를 기반으로 현재 전 세계 84개국에 진출해 있음
미국, 영국, 러시아 등 100개국에서 세계적인 피자 레스토랑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음
사례(instance) 선정 동기

생활 패턴 change(변화)로 인한 외식산업의 고성장
1조원이라는 커다란 피자업계의 시장규모
피자업계 경영strategy에 marketing 의 중요성
미스터피자
피자업계 BIG3 중 유일한 국내 브랜드
피자헛
해외시장 점유율 1위
연혁
미스터피자
1990 ㈜한국 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China,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 출원
98 環境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2003 007서비스센터(1577-0077)오픈
2007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 지정(매월7일)
-‘made for women’브랜드 슬…(drop)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1.gif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2.gif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3.gif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4.gif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5.gif 피자헛%20vs%20미스터피자%20마케팅전략비교분석_ppt_06.gif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strategy)비교분석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strategy)비교분석


다.
전체 12,4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