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경영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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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30 13: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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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금년 말 전국 1,000여개 점포에 설치 완료되는 web-pos 시스템과의 데이터 통합을 통해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고객 만족형 제품 개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
소비자의 접점인 매장에서의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제…(省略)






파리바게트 경영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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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제품 개발 및 생산 시스템에서는 업계 진출시 고객에게는 가장 신선한 빵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효율적인 재고관리를 통한 수익성 改善에 기여할 수 있는 냉동생지를 이용한 Bake-off Syste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도입 및 확산하여 빵의 최고 신선도향상 을 이루었다는 것이고, 가맹점 운영 시스템에서는 `3인의 HELPER 제도`의 운영이다.
슈퍼바이져, 품질관리, 지원기사 3인이 1조가 되어 담당 점포에 제품 생산 제품의 품질관리부터 경영 컨설팅에 이르는 점포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이 전문가들로 구성된 지원팀에 의해서 이루어 진...
파리바게트
경영strategy
`목차`
1. 고객만족경영 strategy
2. 프랜차이즈 관리strategy
3. 경영 효율성 strategy
4. 품질경영strategy
5. marketing 프로모션 strategy
1. 고객만족경영 strategy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주요 추진사항을 제품 개발 및 생산 시스템, 가맹점 운영 시스템, 고객관리 시스템 등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슈퍼바이져, 품질관리, 지원기사 3인이 1조가 되어 담당 점포에 제품 생산 제품의 품질관리부터 경영 컨설팅에 이르는 점포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이 전문가들로 구성된 지원팀에 의해서 이루어 진다는 것이고 그 밖에 가맹점 지원을 위해 가맹점 RECALL제도, 매출 부진점 지원 program, 가맹점 수익성 보장 시스템, 가맹점주 자녀 학자금 지원, 자체 트레이닝 센터 운영을 통한 체계적인 점주 교육 program. 매월 발간되는 marketing 캘린더 및 홈페이지를 이용한 가맹점과의 대화 코너 운영, 매월 실시하는 소그룹/ 중그룹 회의 등을 통한 다양한 COMMUNICATION 채널 운영으로 가맹점주와의 관계강화 marketing 을 실천하고 있다아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고객관리 program을 `훼미리 카드`에서 `보너스 북`,`해피 포인트 카드`로 단계적 발전 운영함으로서 업계 최초로 고객의 characteristic(특성)에 따른 1:1 marketing 실행을 위한 CRM 시스템을 구축 완료하였다. 제품 개발 및 생산 시스템에서는 업계 진출시 고객에게는 가장 신선한 빵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효율적인 재고관리를 통한 수익성 改善에 기여할 수 있는 냉동생지를 이용한 Bake-off Syste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도입 및 확산하여 빵의 최고 신선도향상 을 이루었다는 것이고, 가맹점 운영 시스템에서는 `3인의 HELPER 제도`의 운영이다.
파리바게트 경영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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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파리바게트
경영strategy
`목차`
1. 고객만족경영 strategy
2. 프랜차이즈 관리strategy
3. 경영 효율성 strategy
4. 품질경영strategy
5. marketing 프로모션 strategy
1. 고객만족경영 strategy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주요 추진사항을 제품 개발 및 생산 시스템, 가맹점 운영 시스템, 고객관리 시스템 등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