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차두리, 변화, 특징, 상황, 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33본문
“간 때문이야”라는 광고 노래가 노래방 기계에 까지 실시될 정도로 effect가 상당했고, marketing 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 UDCA component은 진짜 곰의 간에서 추출한 것이 아닌 UDCA 합성
법으로 생산.
? 현대의 제약생산기술로 곰의 UDCA와 동일한 effect를 나타내는
component을 만들수 있다
? 곰이 희생할 필요가 없음.
3. 제 품 소 개 간 때문이야~ ♬
_SLIDE_8_
웅담의 효능
① ‘청심’ 즉 심장을 깨끗이 한다.
③ ‘명목’ 이라 하여 눈을…(투비컨티뉴드 )
다.
② ‘편간’ 이담제라 하여 간을 편안하게 하고 간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담석을 녹여준다.
1. 선 정 동 기
_SLIDE_4_
2. 기 업 소 개
_SLIDE_5_
2. 기 업 소 개
_SLIDE_6_
2. 기 업 소 개
_SLIDE_7_
우루소(Urso,UDCA)component 추출방법
1902년 스웨덴 과학자 하마르스텐이 북극곰의 담즙에서
최초로 발견.
한 개의 웅담으로 18mg짜리 캅셀을 120개 정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우루사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차두리, 변화, 특징, 상황, example(사례) ,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우루사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차두리, 변화, 특징, 상황, example(사례) ,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우루사,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차두리,변화,특징,사례,마케팅,관리,역할,기법,시사점,나의견해,총체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차두리,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차두리,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차두리 변화 특징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설명
Download : 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차두리,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pptx( 38 )
_SLIDE_1_
우루사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차두리, alteration(변화) , 특징, 현재상황, 事例(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견해 해, 총체적 조사分析(분석)
_SLIDE_2_
“대웅제약 ? 우루사” [ 목 차 ] 1. 선정동기2. 기업intro
3. 제품intro
4. 경쟁사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5. marketing 활동들 - ‘차두리 effect
6. 평가’
_SLIDE_3_
얼마 전 차두리를 내세워 “간 때문이야” 라는 광고로 매출 상승을 이룬 우루사는 대웅제약이 만들어낸 제품이다.
이러한 대웅제약의 marketing 전략(戰略) 과 기업intro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선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