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마티즈의 기업introduce 및 역사와 특징introduce, 비교분석, 성공example(사례) , 해외진출 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0:11
본문
Download : GM대우 마티즈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ppt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GM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개국으로 수출 중
1) 비전





2.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기대
< 서 론 > 1. GM대우 개요
3. 경차시장 분석
국내 출시 이후 유럽, 아시아, 북미 등 150여 개국에서 판매될 예정
9. 새로운 marketing 컨셉을 바탕으로 한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열광, 팀워크, 대외적 선의 & 정직, 탁월한 실행능력
GM대우 마티즈의 기업소개 ,GM대우 마티즈 해외진출 성공전략,GM대우 마티즈
Download : GM대우 마티즈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ppt( 28 )
설명
< 참고자료(資料) >
8. 마티즈의 새로운 marketing 컨셉
< 서 론 > 1. GM대우 개요 2. 마티즈 개요 3. 마티즈의 역사 ( 국내 & 국외 ) < 본 론 > 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 2. 경차가 뜨는 요인 3. 경차시장 분석 4. 마티즈 SWOT 분석 5. 마티즈의 STP 전략 6. 마티즈의 4P전략 7. 마티즈의 현재 마케팅 컨셉 8.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 9.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 10. 세계속의 마티즈 < 결 론 > 1. 기아차 ‘모닝’에 대처해야 하는 마티즈의 자세 2.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기대 3. 앞으로의 마티즈 < 참고자료 >
3) 직원/프로세스
4. 마티즈 SWOT 분석
3. 앞으로의 마티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마티즈의 4P전략(strategy)
순서
< 결 론 > 1. 기아차 ‘모닝’에 대처해야 하는 마티즈의 자세
2002년 10월 세계 최대 자동차 회사 GM과 한국의 대우자동차가 함께 하면서 만들어 짐
2. 마티즈 개요
(A Global Leader in Automotive Design Quality and Customer Value)
7. 마티즈의 현재 marketing 컨셉
2. 경차가 뜨는 요인
10. 세계속의 마티즈
GM의 글로벌 차량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총 27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
역량개발, GM리소스 활용, 프로세스 통합
자동차 디자인, 품질, 고객가치 부문의 글로벌 리더
이 후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며 GM 아시아 태평양 중심 축으로 자리매김
2) 가치
전세계 최초로 국내시장에서 가장 먼저 판매되며
< 본 론 > 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
마티즈의 뜻
GM대우 마티즈의 기업introduce 및 역사와 특징introduce, 비교분석, 성공example(사례) , 해외진출 성공전략(strategy), 세계시장 개척, marketing 전략(strategy), STP전략(strategy), SWOT분석, 4P전략(strategy),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 스페인어로 뉘앙스 깜찍하고 빈틈이 없으면서 단단한 느낌을 주는 매력적인 차
5. 마티즈의 STP 전략(strategy)
3. 마티즈의 역사 ( 국내 & 국외 )
New arrival – Matiz Creativ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