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경제경영]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Ⅰ. 중국(China) 소비시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경제경영]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Ⅰ. 중국(China) 소비시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7:10

본문




Download :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hwp




1인당 주민 소비 수준은 1991년 891위안에서 2002년 3,767위안으로 4배가 넘게 증가했다. 매우 높은 주민 저축성향으로 인해, China의 총수요 중 소비수요가 차지하는 비중은 세계 주요 국가와 비교했을 때 매우 낮아 최근 몇 년 동안 모두 60% 선을 배회하고 있는 반면 세계 대다수 국가들은 70%를 웃돌고 있다 이로 볼 때, 현재 China의 절대 총소비량이 이미 상당히 커져 있으며 만약 소비수요의 비중이 세계 mean or average(평균) 수준에 이를 수 있다면 China의 소비는 아직 큰 폭의 증가가 있을 것이며, 그럼으로 China의 소비 잠재력은 매우 크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 필수품 소비의 하락과 소비구조의 improvement ...
경제경영 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과 전망 / 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과 전망 Ⅰ. 중국 소비시

[경제경영]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 중국(China) 소비 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Ⅰ. 중국(China) 소비시

Download :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hwp( 87 )


중국(China) 소비시장의 특징과 展望(전망) Ⅰ. 중국(China) 소비시장의 기본 상황 Ⅱ. 중국(China) ...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6459_01.gif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6459_02_.gif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6459_03_.gif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6459_04_.gif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6459_05_.gif
설명





다. 하지만,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China의 소비 성장은 계속적으로 줄어들고 있고 주민의 한계소비성향은 1987년의 0.84에서 현재의 0.4정도로 떨어졌고 반면 주민의 저축성향은 계속 강해지고 있다 1980년대 China GDP 중 주민저축예금잔고 비율은 mean or average(평균) 16.1%였으나, 1990년대에는 52.5%로 높아졌고, 2002년 말에는 84.8%로 더욱 늘어나 주민저축예금 잔고가 8억 7천 억 위안까지 이르렀다. 위의 소비 증가 속도에 비추어 볼 때, 2010년의 China 총소비규모는 11조 8,340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 Ⅰ. 중국 소비시장의 기본 상황 Ⅱ. 중국 ...
China 소비시장의 특징과 전망 Ⅰ. China 소비시장의 기본 상황 Ⅱ. China 소비시장의 격차 Ⅲ. China 소비 시장의 미래 발전 전망 Ⅰ. China 소비시장의 기본 상황 ƒ. 빠른 소비 증가와 큰 소비 잠재력 국민경제의 고속 성장에 힘입어 China 도시 농촌 주민소득과 생활수준이 기본적인 의식주 만족 수준(溫飽)에서 전체적인 중산 수준(小康)으로 발돋움했으며, 소비지출 또한 계속 증가하고 있고 총소비 규모 또한 꾸준히 커지고 있다 1990 2002년 사이, 전국 사회 소비품 총소매액은 1990년 8,300억위엔에서 2002년 4조 910억 5천위안으로 5배 가량 늘어났으며 연mean or average(평균) 14.2%가 증가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