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9:36본문
Download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hwp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2. 국어의 시간 표현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따
Ⅳ. 단원의 구조
대단원 표지 -> 이 단원에서는 -> 이 활동을 통해 -> 준비 학습 -> 소단원(1) - 알아두기와 학습 활동 포함 -> 소단원 (2) - 알아두기와 학습 활동 포함 -> 단원의 마무리 -> 점검하기 -> 보충 학습 -> 심화 학습 -> 사진으로 보기
Ⅴ. 단원의 지도 계획
Ⅵ. 단원 선정 이유 및 지도상의 유의점
1. 단원 선정 이유
사람은 가족, 이웃, 학교, 회사, 국가 등으로 확장되는 공동체 사회 속에서 서로 어울리며 살아간다.
Ⅲ. 단원의 학습 목표(目標)
1. 국어 문법 규칙을 이해하며, 그러한 규칙을 바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역사앞에서[1]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인문사회레포트 ,
역싸앞에서[1]
다.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1.gif)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2.gif)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3.gif)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4.gif)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5.gif)
%E3%80%8B%EA%B5%AD%EC%96%B4%20%EC%A7%80%EC%8B%9D%20%EC%98%81%EC%97%AD_hwp_06.gif)
Ⅰ. 교재 및 단원명..........................................................3
Ⅱ. 단원의 개관................................................................3
Ⅲ. 단원의 학습 목표(目標).......................................................3
Ⅳ. 단원의 구조................................................................3
Ⅴ. 단원의 지도계획............................................................4
Ⅵ. 단원 선정 이유 및 지도상 유의점
1. 단원 선정 이유.............................................................4
2. 지도상 유의점...............................................................5
Ⅶ. 본시 교수-학습 과정안
학습지도안...........................................................................6
형성평가............................................................................13
학습지...............................................................................14
Ⅷ. 비판 및 대안................................................15
Ⅸ. 현직 교사와의 인터뷰................................................18
Ⅰ. 교재 및 단원명
1학년 국어 (하)
대단원 : 3. 함께 하는 언어 생활
소단원 : (1) 歷史 앞에서
Ⅱ. 단원의 개관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따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따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Download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hwp( 66 )
레포트/인문사회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다. …(투비컨티뉴드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설명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다아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다아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