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0:11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效果)
1
_SLIDE_2_
목차
스폰서쉽 효과(效果) 측정(測定)
경기개요 및 경기결과
현장 노출 내용
노출 효과(效果) analysis
Insight
스폰서쉽의 이유
스포츠 광고 characteristic(특성)
용어 definition
축구경기 A보드 특징
2
_SLIDE_3_
Intro
3
_SLIDE_4_
경기개요 및 결과
개요 / 결과 및 중계
- 경기명 : 2010 남아공월드컵 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페인
(대한민국 / 스페인 수교 60주년 기념 경기)
- 경기일시 : 2010. 6. 4(금) 01:00 (한국시간) / 6. 3(목) (현지시간)
- 중계 : KBS 2TV 생중계
- 시청률 : 약 15% (TNS미디어리서치 제공)
- 장소 :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 티볼리 노이(Tivoli Neu) 스타디움 ...
_SLIDE_1_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效果)
1
_SLIDE_2_
목차
스폰서쉽 효과(效果) 측정(測定)
경기개요 및 경기결과
현장 노출 내용
노출 효과(效果) analysis
Insight
스폰서쉽의 이유
스포츠 광고 characteristic(특성)
용어 definition
축구경기 A보드 특징
2
_SLIDE_3_
Intro
3
_SLIDE_4_
경기개요 및 결과
개요 / 결과 및 중계
- 경기명 : 2xxx 남아공월드컵 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페인
(대한민국 / 스페인 수교 60주년 기념 경기)
- 경기일시 : 2xxx. 6. 4(금) 01:00 (한국시간) / 6. 3(목) (현지시간)
- 중계 : KBS 2TV 생중계
- 시청률 : 약 15% (TNS미디어리서치 제공)
- 장소 :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 티볼리 노이(Tivoli Neu) 스타디움
- 결과 : 0 대 1
- 득점 : 헤수스 나바스 (후반 41분)
4
_SLIDE_5_
현장노출내용
LED
LED
LED
A보드
A보드
A보드
A보드
A보드
A보드
동아연필
르노삼성
아디다스
아디다스
동아연필
삼성
하나은행
대한航空(항공)
할리스커피
5
_SLIDE_6_
노출효과(效果)analysis
노출 효과(效果) analysis 방법
TV중계 방송을 모니터링 하여 협찬사의 브랜드 노출 시간을
초단위로 측정(測定) 한 후, 해당 program의 광고비에 적용 / 환산하여
최종 광고 노출 효과(效果)를 산출 하는 방식
일반화 된 스포츠 광고 효과(效果) 측정(測定) 방법
- 대상 program : 6월 4일 KBS 2TV의 중계방송
- 노출시간 : 브랜드의 총 노출 시간 측정(測定)
- 광고단가는 해당 중계방송 편성 시간대에 적용되는
동일한 광고단가의 平均(평균)을 적용
6
_S…(skip)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