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책략,중국(China)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4:42본문
Download :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마스터프랜차이즈(MF)방식
으로 진출 외국에서 로열티를 받는 방식이다.
_SLIDE_16_
마스터 프랜차이즈란 사업권 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수수료
및 로열티를 제공받는 방식이다.
_SLIDE_12_
내역
_SLIDE_13_
_SLIDE_14_
해외 진출 戰略
_SLIDE_15_
내역
제너시스는 2009년 현재 55개국에서 활발한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앞으로 맥도날드를 넘어서 세계1위
프랜차이즈가 목표(目標)이다.
長點
직접 진출 보다 파트너 사와의 협약을 통해
현지 상권분석 및 …(省略)
다.






Download :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6 )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책략,중국(China)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비큐 bbq 세계화글로벌전략 중국시장진출 일본시장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책략,중국(China)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BBQ 의 세계화 戰略
쇼핑과 유통
_SLIDE_2_
목차
내역 - 세계 속의 BBQ
해외 진출 戰略
국가별 戰略적용과 問題點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내역
_SLIDE_4_
나라별로 종합해서 한 장
_SLIDE_5_
내역
스페인
_SLIDE_6_
내역
싱가포르
_SLIDE_7_
내역
中國
_SLIDE_8_
내역
미국
_SLIDE_9_
내역
브라질
_SLIDE_10_
내역
베트남
_SLIDE_11_
내역
2003년 中國 상하이 진출, 현 43개점
2005년 스페인 진출
2006년 미국 진출, 2020년까지 가맹점 50000개 목표(目標)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history상 최초 선진 유럽지역인
스페인 BBQ가 telle polo BBQ 이름으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과, 남미지역의 진출에 교두보를 앞두고 있따..
_SLIDE_1_
BBQ 의 세계화 戰略
쇼핑과 유통
_SLIDE_2_
목차
내역 - 세계 속의 BBQ
해외 진출 戰略
국가별 戰略적용과 問題點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내역
_SLIDE_4_
나라별로 종합해서 한 장
_SLIDE_5_
내역
스페인
_SLIDE_6_
내역
싱가포르
_SLIDE_7_
내역
中國
_SLIDE_8_
내역
미국
_SLIDE_9_
내역
브라질
_SLIDE_10_
내역
베트남
_SLIDE_11_
내역
2003년 中國 상하이 진출, 현 43개점
2005년 스페인 진출
2006년 미국 진출, 2020년까지 가맹점 50000개 목표(目標)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history상 최초 선진 유럽지역인
스페인 BBQ가 telle polo BBQ 이름으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과, 남미지역의 진출에 교두보를 앞두고 있따
현재 세계 13개국에 351개의 가맹점, 해외 총 매출 1억
1189만 달러(약 1266억 원) 09년도의 해외사업성적표
2003년 中國시장 진출을 처음 으로 Japan,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스페인 등 13개국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따
1998년부터 본격적인 中國 진출 계획을 수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