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0:12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ppt
설명
다.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의,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 스포츠의
Global Maketing
< contents >
1. FnC KORON 의 introduction
2. KORON SPORT 의 introduction
3. 자산 내역
4. SWOT 분석
5. SWOT 에 따른 분석
6. Globalization
7. Entry Mode
1. FnC KORON 의 introduction
1. 회사개요
1954년 창립하여 51주년을 맞이한 FnC코오롱은 1973년 아웃도어 브랜
드인[코오롱스포츠]를 처음 으로 현재 스포츠, 캐주얼, 골프, 명품 등 총
13개의 브랜드를 보유. ?또한, 2005년에는 남성복과 여성복 시장에서
특화된 사업을 전개하는 코오롱패션 부문과의 관리 통합을 통해 가장
안정적인 최적의 시장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원가를 절감하여 수익성
및 성장성면에서 명실상부한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
?사업 Portfolio 강화, 사업核心 역량강화, Cost 혁신, 매장 밀착 경영을
중심으로 혁신경영을 통한 future 도약 기반 구축의 경영지침 하에 세계적
인 스포츠/패션 전문 기업 Great Company를 향한 기업 목표(goal). .
2. 회사연혁
1954.12 개명상사주식회사(코오롱 상사(주)의 전신) 설립
1964.12 삼경물산 주식회사로 社名 변경
1973.07 <코오롱 스포츠> (레져 의류 및 용품) 브랜드 출시
1977.05 숙녀복 <벨라(Bella)> 브랜드 출시
1979.07 `코오롱상사`로 社名 변경
1981.09 최초 해외도입브랜드인 <헤드(Head)> 출시
1984.12 골프브랜드 <잭니클라우스> 런칭
1989.09 골프클럽 <엘로드> 브랜드 출시
2000.07 신 사업비전 `Digital & Global Marketer` 발표
2000.12 남성복 및 숙녀복 사업부를 `코오롱패션(주)`로 분사
2001.12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ppt( 64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순서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