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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環境농산물 생산·유통실태와 유통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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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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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단순히 그 취지만을 알리고 이해시키는데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강한 정책의지를 가지고 추진되어야 하고(예를 들면 친environment농산물 먹는 날을 선정하는 등), 나아가서는 법제도화시켜 나킬 필요도 있다고 생각된다

⑶친environment농산물의 전자상거래 적극 추진
가까운 장래 컴퓨터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생활도구가 될 것이며, 정보화는 우리들의 힘만으로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만남이 될 것이다. 정보화의 물적 기반은 정착단계에 이르고 있으며, 政府가 적극적으로 인터넷(Internet) 마인드를 선도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Internet) 사용인구는 날로 점증하고 정보화 흐름은 더욱 가속화될 展望(전망) 이다. 1. 머리말

2. 생산실태 및 유통reality(실태)
⑴생산실태
⑵유통reality(실태)

3. problem(문제점)

5. improvement(개선)방향
⑴친경농산물 소비자 교육·홍보 강화
⑵친environment농산물의 대량 소비처 개척
⑶친environment농산물의 전자상거래 적극 추진
⑷소비자와 자신있게 교류할 수 있는 생산지 만들기
⑸친environment농산물에 대한 신뢰 확보
⑹도농간 신뢰관계와 제휴관계를 토대로 한 직거래유통 활성화
⑺친environment농산물을 원료로 하는 가공사업 지원·육성
⑻environment보전형 지역농업시스템을 형성시키는 친environment농산물 유통 전개
⑼친environment농산물 정책지원자금 improvement(개선)

6. 맺음말

〈 참 고 문 헌 〉





⑵친environment농산물의 대량 소비처 개척
친environment농산물의 소비확대를 위해서는 기존의 친environment농산물 유통방식 외에 단체급식과 같은 대량 소비처를 적극적으로 개척할 필요가 있따 우선 政府 및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의 단체급식, 학교급식용 식자재를 부분적이더라도 친environment농산물로 전환하는 일은 친environment농산물의 소비확대와 유통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environment change(변화) 속에서 친…(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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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環境농산물 생산·유통실태와 유통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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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근래 먹을거리의 안전성을 위협하는 여러 가지 불안요소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생명이 크게 위협받고 있는 현실에서 볼 때 학교급식용 식자재를 국내농산물, 특히 친environment농산물로 전환하는 매우 의미있는 일이며, 장래 친environment농산물 수요자를 확보하는 길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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