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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명(說明)하는 다음 data(資料)를 보면서 설리번 ]_rc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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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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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받으신 data(資料)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 공개된 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받으신 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Ⅰ. 서론


2) 구분하기 어려운 한국어 자음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안녕하세요.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소리와발음


설명
안녕하세요.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6706_01.jpg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6706_02_.jpg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6706_03_.jpg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6706_04_.jpg [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6706_05_.jpg




손을 어떤 식으로 사용했을 때 어떤 발음을 촉각으로 알 수 있는지 확인하고, 그 이유를 발음별로 설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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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XdTUSignq7Y




헬렌켈러가 발음을 배운 과정을 설명하는 다음 資料를 보면서 설리번 선생님이 발음할 때 헬렌켈러가 손가락을 어디에 대고 있는지 observe하세요.

목차
순서



1) 헬렌 켈러의 발음 공부법
- 공개된 data(資料)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Ⅱ. 본론

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 한국어 발음 가운데 촉각으로 발음을 배우면 구분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는 두 자음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세요.
Ⅳ. 출처 및 참고한 문헌
다.
Ⅲ. 결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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