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TQM의 槪念과 주요원칙 > thebchain3 | thebchain.co.kr report

TQM의 槪念과 주요원칙 > thebchai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3

TQM의 槪念과 주요원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9:11

본문




Download : TQ.hwp




미국의 경우 민간부문에서 오랫동안 서비스의 질 관리에 관한 연구를 해 오면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원리가 많이 생겨났다.


(TQM)

Download : TQ.hwp( 52 )


총체적 품질관리(Total Quality Management: TQM)는 원래 민간부문에서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등장한 새로운 관리철학 이자 관리원칙이다. 서비스의 질 개선을 도모하고자 하는 품질통제운동이 있어 왔고 그 일환으로 TQ
(공공관리 관점)신 행정서비스론 이환범 ; 최준호 공저 영남사 2000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Reference List
公共部門의 綜合品質管理와 戰略的管理의 比較에 關한 硏究 김진국 1995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품질관리 槪念 definition 고객지향 원칙 / 品質管理 : TQC 理論.SQC 技法.샘플링檢査.QC 推進 백방선 貿易經營社 1984
품질관리 개념 정의고객지향 원칙


TQM의 槪念과 주요원칙
품질관리 개념 정의고객지향 원칙 / 品質管理 : TQC 理論.SQC 技法.샘플링檢査.QC 推進 백방선 貿易經營社 1984 국제 경쟁력강화를 위한 기업의 품질관리 송종대 地域社會 , Vol.1994 No.3 [1994] 公共部門의 綜合品質管理와 戰略的管理의 比較에 關한 硏究 김진국 1995 東國大大學院硏究論集 (說例)品質管理槪論 한국기업연구원 편 韓國企業硏究院 1983 (공공관리 관점)신 행정서비스론 이환범 ; 최준호 공저 영남사 2000 公共管理政策의 改善技法에 관한 硏究 河東賢 釜山大학佳 1983 신 행정서비스론 : 공공관리 관점 이환범, 최준호 공저 영남사 2000 공공관리정책의 개선기법에 관한 연구 河東賢 부산대 대학원 1983 신공공관리주의와 행정개혁 오세덕 行政問題硏究 , Vol.8 No.1 [2001] 公共管理와 民間管理 朴龍治 論文集 , Vol.24 No.1 [1990] (TQM)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관념과 정의(定義)





東國大大學院硏究論集
3. TQM의 원칙
(說例)品質管理槪論 한국기업연구원 편 韓國企業硏究院 1983

신 행정서비스론 : 공공관리 관점 이환범, 최준호 공저 영남사 2000
3.3 지속적 개선
1. 서언



3.2 체제계 사고

3.1 고객지향

공공관리정책의 改善기법에 관한 연구 河東賢 부산대 대학원 1983




公共管理政策의 改善技法에 관한 硏究 河東賢 釜山大학佳 1983

순서


국제 경쟁력강화를 위한 기업의 품질관리 송종대 地域社會 , Vol.1994 No.3 [1994]

신공공관리주의와 행정개혁 오세덕 行政問題硏究 , Vol.8 No.1 [2001]
公共管理와 民間管理 朴龍治 論文集 , Vol.24 No.1 [1990]

설명
4. 결언

1. 서언


다.
전체 12,6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