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3:00본문
Download :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hwp
또한 `옛날 할머니가 기르시던 콩나물처럼` `맷돌로 정성스레 갈아 빚던 고향의 두부` `뒷산의 도토리로만 묵을 빚으시던 할머니` 등 그 옛날 고향의 할머니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며 풀무원의 이미지를 소구하여 소비자들에게 대단한 호평을 받았다.
-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옹고집이란 브랜드 이미지 확립과 드라마틱한 표현을 사용한 광고 컨셉을 효율적으로 살리기 위해 과거에 대한 그림움을 중심으로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향수 소구형 표현방식으로 제품 시리즈 광고를 실시하였다. 이 역시 `옹고집`이란 단어를 사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창조하였다.
,경영경제,레포트
목차.
서론
- 주제 선정 동기
본론
I. CJ
II. 풀무원
<각 시기별 진행순서>
(1) 광고 goal(목표) 의 정립
- 마케팅 상황
- 마케팅 전략(strategy)
(2) 광고 전략(strategy)
i. 기업 광고
- 광고 컨셉 선정
-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ii. 제품 광고
- 광고 컨셉 선정
-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3) 기업광고와 제품 광고의 일관성
結論(결론)
-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
서지사항
2) 제품 광고
- 광고 컨셉
제품을 통해 풀무원의 기업이미지를 더욱 확고하게 구축하려는 전략(strategy)으로 제품별 시리즈 광고를 통해 옹고집 콩나물, 도토리, 참기름, 두부 등을 紹介(소개)하였다.다시다(CJ),두부(풀무원)광고를 중심으로 하여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이 역시 특정 광고 모델을 쓰기 보다는 제품이 중심이 되는 광고 표현을 사용하였…(생략(省略))
순서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
설명
Download :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hwp( 84 )
레포트/경영경제
기업광고
다.기업광고 ,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경영경제레포트 ,
다시다(CJ),두부(풀무원)광고를 중심으로 하여 CJ, 풀무원의 기업광고와 각 제품간의 광고 일관성에 대해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