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thebchain3 | thebchain.co.kr report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thebchain3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2:22

본문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당시 코카콜라 marketing 담당자들은 디자이너를 불…(To be continued )
83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25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83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경영경제레포트 ,


다.
우선 한 example(사례) 로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만든 과정을 살펴보면 코카콜라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70년 전부터 스타트했다고 한다.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1.gif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닉 어스본등 여러 필자가 공동 저술한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은 코카콜라를 스타트으로 야후, 아마존, 넵스터 등 오늘날 최고의 기업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냈고, 그것을 어떻게 marketing 했는지를 다양한 example(사례) 를 통해 紹介(소개)하고 있따
이 책에서 저자들은 성공한 회사들의 비즈니스 전략(strategy)을 紹介(소개)함으로써 최고 경영자에서부터 기획, marketing , 홍보, 웹사이트 구축 등을 담당하는 관리자와 실무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담았다.
Total 12,6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