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과 평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7:42본문
Download : 전쟁과 평화.doc
왜냐하면 전쟁을 하는 데에 있어 황제의 책임이 젤 큰 것이 사실인데도 그는 전쟁이 참혹하다는 말로 자신의 책임을 외면하고 이것이 자신과 상관 없다는 말을 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전쟁터에서 보리스는 새로운 생활을 접하게 되고 그는 이것을 자신의 일과로 받아들이고 삶의 철학으로 받아들인다. 안드레이는 나폴레옹에 대해 환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가 부상을 다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폴레옹이 지나가면서 안드레이를 향해 “ 훌륭한 죽음”이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자신이 나폴레옹을 우상으로 숭배하고 있었던 것이 얼마나 어리석었는가를 알게 되었다.
순서
설명
전쟁과 평화
레포트/인문사회



전쟁과 평화에 대한 글입니다. 분명 자신은 아나똘을 사랑하지는 않는 것 같지만 그렇다고 아버지의 의도를 과히 달갑게 여기지는 않는 것 같은데도 그녀는 아버지 앞에서 단호히 거부한다. 반면 니꼬라이와 보리스는 반년만에 전장에서 만나는데 이들은 전쟁이 그리 어렵고 무서운 것만은 아니라는 느낌을 주고 있다 마치 서로 술 한잔을 가기 위해 만난 사이 라듯이…
그리고 나서 니꼴라이는 황제를 직접 자신의 눈 앞에서 볼 기회가 생기는데 그 황제를 보고 감동해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황제의 거동은 참으로 유감스러운데 그가 전쟁 상황을 즉 부상자들을 옮기고 전사자들이 널 부러져 있는 상황을 보고 “아! 전쟁은 얼마나 비참하고 불미스런 일인가”라고 개탄하는 모습은 마치 그 일에 참여하고 발 빼는 느낌을 주게 한다.톨스토이-전쟁과평화 , 전쟁과 평화인문사회레포트 ,
톨스토이-전쟁과평화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전쟁과 평화.doc( 77 )
다. 삐에르는 어리석고 아름다운 엘렌과 결혼을 하는데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그는 갑자기…(To be continued )
전쟁과 평화에 대한 글입니다.
전쟁과 평화라는 headline(제목)에 맞게 한 쪽에서는 부상자와 사망자가 속출하는 상황이 전개 되고 다른 한쪽에서는 귀족들의 일상사 즉 전쟁에 참가한 사람들에 대한 걱정에서부터 사랑까지의 이야기들이 전개 된다 아나똘은 마랴에게 청혼하지만 마랴는 자신의 일생이 아버지에게 귀속되는 것은 싫으면서 이 청혼을 거부한다. 정확히 황제의 어떤 면을 보고 감동을 했는지는 안 나와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들이 지금 싸우고 있는 전쟁이 조국전쟁이기 때문에 그것의 수장인 황제를 보고 감동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