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2:53본문
Download :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타이어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넥센타이어
NEXEN
vision
_SLIDE_2_
목차
NEXEN
기업紹介(소개)
상황分析 및 경쟁사分析
問題點 分析
marketing 戰略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양산 본사
매출액 1조4300억원(2xxx년 기준)
한국타이어 ` 금호타이어 ` 넥센타이어(국내시advantage유율 3위)
2009년 국내 프로야구팀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OE 신차용타이어
RE - 교체용타이어
교체용타이어 수출이 가장 높음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NEXEN TIRE 하늘을 찌르다!
1999년 넥센타이어 국내점유율 8%, 매출 1,800억 원에 불과
→ 연平均(평균) 22%의 눈부신 성장세 → 2009년 매출 9,894억원 기록
→ 업계 최고 매출 성장률, 영업 이익 증가률 1위
_SLIDE_6_
상황分析
_SLIDE_7_
상황分析-타이어 산업 present condition
세계 타이어 시장의 규모는 2008년 기준 연간 150조원 이상
성숙기 시장 - 북미와 유럽지역 ( 57%)
성장기 시장 아시아(China, 대만, 인도, 러시아) (29%)
-신흥시장의 높은 성장세 예상
회사
나라
1
브릿지스톤
Japan
2
미쉐린
프랑스
3
굿이어
미국
4
콘티넨탈
독일
5
피렐리
이탈리아
6
스미토모
Japan
7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8
요코하마
Japan
13
금호타이어
대한민국
25
넥센타이어
대한민국
`세계 타이어 3대 기업`
_SLIDE_8_
상황分析 - 타이어 산업 present condition
자동차 산업과 함께 성장하다가 자체적으로 발전하기 처음
기존 국내 시장에서의 업체별 경쟁 심화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원가상승, 경기침체, 노사간 갈등 문제
넥센타이어 공격적 경영으로 업계 3위로 올라옴
_SLIDE_9_
경쟁자分析
시advantage유율
머니투데이 자료(資料)참조 : 2xxx.07.28 08:15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넥센타이어,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타이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