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국제경영] 인도의 펩시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3:02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레포트.hwp
미국이 1인당 1년 소비량이 32박스로써 가장 큰 시장이었다. 그 당시 기업이 발표한 90년대의 인도에서의 투자액은 10억 달러였다.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이 두 기업이 세계의 음료수 시장을 독점해 왔다. 分析가들은 이 소비 형태가 너무나도 방대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성장은 소비량을 늘리게 하는 것보다도 시장 확대에서 얻는 것이라는 사실에 동의한다. 이 두 회사의 미국 국내에서의 치열한 경쟁은 해외에서 얻는 것의 반보다도 적은 공업 이윤을 남긴다. 그러나 세계 판매량으로 봤…(To be continued )
Download : 국제경영레포트.hwp( 9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인도의 펩시콜라, ,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 , 인도의 시장 잠재력, , 인도의 해외자본에 대한 태도, , 협상, , filesize : 11K
인도의펩시콜라,펩시콜라,콜라산업,인도,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 인도의 펩시콜라
다. "우린 아직 기본적으로 해외에 이권이 있는 미국기업에 불과하다." 주요 전략(strategy)중의 하나는 1990년에 착수한 인도의 스낵과 음료수 시장으로의 진출이었다.



인도의 펩시콜라, ,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 , 인도의 시장 잠재력, , 인도의 해외자본에 대한 태도, , 협상, , FileSize : 11K , [국제경영] 인도의 펩시콜라 경영경제레포트 , 인도의펩시콜라 펩시콜라 콜라산업 인도
순서
인도의 펩시콜라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인도의 시장 잠재력
인도의 해외자본에 대한 태도
협상
인도의 펩시콜라 펩시콜라는 세계의 150 가까이의 나라와 지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지만 최근에 의장 D.Wayne Calloway는 이렇게 말한다. 미국 국내에 있어서 이두 기업은 근접한 라이벌이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부터 살펴보는 것과 같이 그것은 그렇게 쉽지는 않았다. 90년도의 발전을 고려해 본다면 이 상황은 바뀔 것이다. 우리는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소비 제품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