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봉사와 직장예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5:41본문
Download : 친절봉사와 직장예절.hwp
행동예절
라. 직장내 인간관계
마. 대화예절
4. 호감 가는 첫인상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가. 첫인상에 승부를 건다.직장생활과 관계改善(개선) 을 위한 예절 및 자신감 있는 자기표현, 직장에서의 고객친절 봉사자세와 상황별 전화수화 응대 요령 등에 관련되어 간결하게 요점된 자료(data)입니다.
순서
직장생활과 관계개선을 위한 예절 및 자신감 있는 자기표현, 직장에서의 고객친절 봉사자세와 상황별 전화수화 응대 요령 등에 대해서 간결하게 정리된 자료입니다.
첫인상이 인식되어지는데 약 7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진다고 한다. 밝은 표정은 긍정적인 마음자세의 표현이고,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이미지는 모든 사람에게 호감을 주게 된다된다.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나. 성공적인 자아 확립으로의 이미지 메이킹
다.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방향안내
라. 방문객 응대요령
3. 직장예절
가. 관계개선의 중요
나. 이미지관리 POINT
다.
자신의 얼굴은 하루 중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타인과 대하고 있으므로, 좋은 인간 관계형성을 위하여 본래의 자신의 표정과는 별도로 좋은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표定義(정의) 연출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또 좋은 인간관계 유지는 나의 표정을 밝게 하므로 좋은 순환을 이루어 직장생활이 즐거워진다.친절봉사와예절 , 친절봉사와 직장예절인문사회레포트 ,






친절봉사와예절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친절봉사와 직장예절
Download : 친절봉사와 직장예절.hwp( 15 )
1. 글로벌 매너의 이해
2. 국제 공용 응대 예절
가. 악수
나. 명함
다. 대화예절
6. 공직자의 예절
가. 달라지고 있는 행정서비스
나. 나와 고객과의 관계
다. 친절 실천 방법
7. 고객이 만족하는 친절 봉사 자세
가. 매너의 기본 개념(槪念)의 의의
나. 서비스 Mind 함양
8. 상대방 전화수화 응대 요령
가. 전화의 characteristic(특성)
나. 결과 적인 음성의 사용 요령
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호감가는 인사법 (T.P.O.)
5. 자신감 있는 자기표현
가. 표정과 음성관리
나. 마음을 여는 인사
다. 말씀해 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4. 호감 가는 첫인상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가. 첫인상에 승부를 건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화 응대의 3요소
(6) 경어의 사용
◦ 존경어 - 말하는 상대, 듣는 사람이나 화제에 등장하는 인물대상 (○○○ 선생님, ○○씨, 귀하, 귀사)
◦ 겸양어 - 말하는 사람의 입장을 낮추고 상대방에게 경의를 나타냄 (우리들 , 저희, 여쭙다, 전화 드리겠습니다)
◦ 공손어 - 공손한 마음의 표현, 자기품위를 위하여 쓰는 경우 (보고 드립니다. 스마일과 함께 밝은 표정은 호감 주는 첫인상을 만드는데 기본이라 할 수 있따
나. 성공적인 자아 확립으로의 이미지 메이킹
우리가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