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와 탈근대 (예술의 형이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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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은 모든 존재를 이중으로 재현하는 행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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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생성과 극복의 놀이
니체에 의하면 세계 자체는 예술이다. 세계는 <예술가 없는 예술작품>이며, <자기 창조적 예술 작품>이다.
마르크스, 프로이트, 니체와 니체가 비교文化학에 끼친 effect에 대하여 설명(說明)했습니다. 이러한 생성을 통해 사물은 자신의 재현적 본성을 드러낸다. 주체와 대상이라는 완전히 다른 두 영역을 잇는 것은 전통 형이상학에 의하면 이성적, 합리적 관계이다. 그것은 처음의 이미지와 그 이후에 이어지는 이미지의 이미지이다. 이때의 인간은 생명의 의지를 지닌 인간이다. 사물의 미학적 관계를 도외시하는 지식의 관계는 사물의 核心(핵심)을 읽지 못한다.니체 , 니체와 탈근대 (예술의 형이상학)인문사회레포트 ,
다. 이 세계에서 노래와 춤의 놀이를 벌이는 인간은 예술을 창작하는 예술가가 아니라, 예술 자체가 드러나는 작품 자체로 이해된다된다. 그것은 존재자적으로 보아서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럼에도 <모든 것이 그렇게 되어가는 재현>을 뜻한다. <사물의 核心(핵심)을 건드리지 않는 것이 지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러한 관계를 읽지 못하는 데서 성립…(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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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니체와 탈근대 (예술의 형이상학)
니체
마르크스, 프로이트, 니체와 니체가 비교문화학에 끼친 영향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니체는 여기에는 어떠한 인과 관계도 없으며 단지 <미학적>관계만이 있을 뿐이라고 말한다. 이런 의미에서 삶이란 이러한 이중 재현의 끊임없는 생산이라고 니체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