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analysis > thebchain5 | thebchain.co.kr report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analysis > thebchai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5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9:23

본문




Download : KT 마케팅분석.hwp




(1) SK브로드밴드

(4) Threat
(4) 인터넷(Internet)전화 시장

Download : KT 마케팅분석.hwp( 42 )


KT 마케팅분석-5467_01.gif KT 마케팅분석-5467_02_.gif KT 마케팅분석-5467_03_.gif KT 마케팅분석-5467_04_.gif KT 마케팅분석-5467_05_.gif
(2) Price
www.skbroadband.com
(1) 유무선 통신 시장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analysis

[참고data(자료)]
(3) Place



(3) Opportunity
(1) Strength
설명

4. SWOT 分析
www.seri.org


www.kt.com
(2) Weakness
(2) 최종 結論



2. 시장 environment 分析
7. 전망 및 結論
1. KT introduce
www.hankyung.com
5. STP 分析
olleh KT의 마케팅 analysis에 대한 A+ 레포트
(3) IPTV 시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009년 KT와 자회사 KTF의 합병으로 인한 `제2establishment `에 걸 맞는 새로운 경영패러다임의 必要性을 느껴 KT에서 Olleh 경영을 도입하게 되었다. 2002년 민영화 작업을 통해 현재의 KT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 2009년 자회사였던 KTF와 병합 이후 제 2의 도약을 꿈꾸고 있따 국내 업계 중 시내전화 서비스 부문에서는 1위, 이동통신 부문에서는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KT는 주요통신사업 이외에도 KT하이텔, KT ds 등 총 24개의 자회사를 바탕으로 한국 통신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따
(1) 향후 전망

www.etoday.co.kr
(2) 초고속인터넷(Internet) 시장

다.
(3) Positioning
www.qook.co.kr


순서

www.dt.co.kr
kt 올레 쿡 , kt qook show , iptv서비스 전망 , sk텔레콤기업분석 , sk텔레콤 kt , 통신산업 글로벌전략 , 히트상품광고기획서 ,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 경
olleh KT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kt.com www.show.co.kr www.qook.co.kr www.skbroadband.com www.lguplus.com www.seri.org www.brandstock.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asiae.co.kr
www.asiae.co.kr

www.brandstock.co.kr

www.munhwa.com
KT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믿음직한 동반자’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따 경제적 이윤을 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친environment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가지 CSR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사회 바로 아래 차원에 CSR 위원회를 만들어 활동을 구체화하면서 확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따

(2) Targeting
(1) Segmentation

(1) Product
www.lguplus.com

(2) LG U+

KT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서 전기통신 서비스를 보다 전文化(culture) 시키고 사업을 효율적으로 경영하기 위해 1981년에 체신부(現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되었다. 장기적으로는, KT전화국의 남는 공간에 현대차가 대리점을 내는 등 포괄적인 협력도 검토 중이다.
www.show.co.kr
(4) Promotion
6. 4P 分析
3. 경쟁사 分析
www.fnnews.com

또한 KT는 여러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 기업은행, KB국민은행, AIG, 스카이라이프 등 여러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있따 KT와 현대차의 공동marketing 은 KT고객이 차를 살 때 찻값을 일부 할인해주는 것이 주이다.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을 드리기 위한 통합KT의 新 경영방향이다. 1982년 450만 회선에 불과하던 전화회선을 2000만여 회선으로 증가시키는 등 우리나라의 첨단 인터넷(Internet) 망, 위성통신망 등을 구축하는데 기여한 정보통신 회사이다.
전체 12,7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