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나이키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2:19본문
Download : Nike 나이키 마케팅 전략.ppt
“육체가 있으면 당신은 운동 선수이다.[경영학]나이키마케팅전략 , Nike 나이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나이키마케팅전략
Nike 나이키 마케팅 전략
나이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Download : Nike 나이키 마케팅 전략.ppt( 96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서 론
- 나이키 introduction
- 나이키코리아
• 본 론
- 업계상황
- SWOT分析
- 4P전략(戰略)
- STP分析
- 설문조사
• 결 론
- 성공의 核心(핵심)요인
- 문제점(問題點) 제시&대안
- 월드컵 성공기원
(1) 내부 環境(환경)
- 생산 : 아웃소싱 방식을 채택하여 철저한 기술력으로 본사에서 첨단 디자인과 고품질 상품을 개발해 내는데 사력을 집중시키고, 제조는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등에서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 R & D : 400억 원 이상의 연구비용을 투자하여 첨단 기술 개발을 통해 제품 속성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인체 Engineering과 운동학, 산업디자인 등의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신제품 개발에 투입되고, 현역 선수, 코치, 트레이너, 용품 구매자, 정형외과 의사, 발병 전문가, 컨설턴트 등을 망라하는 연구위원회, 자문단을 구성하여 제품의 문제점(問題點)을 조기에 발견, 改善하도록 하고 있다
- 소비자 : 주 고객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 이다.” (If you have a body, you`re an athlete.)라는 기업 모토를 갖고 있는 NIKE는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전 세계의 모든 이들을 주 판매 대상으로 생각하고 있다
- 공급자 : 선물식 주문(Futures Ordering)제도를 실시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주…(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