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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프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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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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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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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life마케팅전략11 , 스카이라이프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Skylifemarketing 전술11
순서






스카이라이프 marketing
Ⅰ. 제품 분석

Ⅱ. 環境(환경) 분석
1. 방송시장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Ⅲ. 마케팅 목표(goal) 설정
1. 목표(goal)
2. 마케팅戰略

Ⅳ. 광고 기본 戰略
1. POSITIONING
2. 광고목표(goal)
3. 목표(goal)소비자
4. 브랜드 컨셉트


Ⅴ.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Ⅵ.매체 戰略
1. 매체 기본 戰略
2. 매체 戰略별 체크 포인트
3. 매체믹스

2. 소비자분석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은 전 국민이라고 할 수 있따 TV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연령대별 소비자 분석을 해보겠다. 그러므로 채널은 부모가 원하는 프로그램(program]) , 콘텐츠를 제공해야한다. 다양한 프로그램(program]) 보다는 지상파에서 방송한 프로그램(program]) 을 재전송 하는 것을 중점적인 戰略으로 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이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당사자인 10대 이전의 연년층을 직접공략하기 위해서는 어린이전용채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해 전자의 경우는 아이들이 원하는 프로그램(program]) 이고 후자의 경우는 부모가 원하는 것이다.
(1)10대 이전 : 유년기에 속하는 이 연년층이 원하는 프로그램(program]) 은 만화나 교육프로그램(program]) 이다. 이 연령층 즉 어린이들은 프로그램(program]) 의 내용보다는 또래에 끼어 들기 위해서 TV를 보기 때문이다 반면 뒤에서 이야기한 교육관련프로그램(program]) 은 시청자인 어린이가 원해 서기보다는 제공되는 것보다는 부모의 교육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제공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조기교육, 조기영어교육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학습efficacy가 있음을 부모들에게 인지시킨다면 경쟁력이 있…(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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