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4:28
본문
Download : 스마트오븐 PPT.ppt
순서
4.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3.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 청소 기능 “눌러 붙은 음식 찌꺼기 청소도 간편하게”
삼성전자 웹 사이트 http://www.sec.co.kr/
검색 포털 네이버 http://www.naver.com/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Ⅰ. 제품 紹介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따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
설명
권익현·안광호·임병훈, 마케팅 관리적 접근 제3판, 학현사, 2005
네이버 지식검색 지식인 http://kin.naver.com/
하우젠 & 지펠 통합 사이트 http://www.hauzen.com/
- 디자인 “예술적 감성이 느껴지는 앙드레 김 디자인”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이해결해야할문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요리가 척척”
“바코드만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세요.”삼성전자 2007년 형‘하우젠 스마트 오븐’출시, [매일경제] 2007-03-29
분석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목차-
- 열원 기능 “복합열원이 겉부터 속까지 맛있게!”
당연히A+받았구요..
다.





5. 설문지 analysis(분석) 결과
경영,삼성전자,마케팅,전략,스마트,오븐,성공
2. 스마트 오븐의 紹介 및 특징
1. 개인처리해야할문제 紹介
정말 열심히 조사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 특징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레포트(report) `]
Download : 스마트오븐 PPT.ppt( 12 )
6. conclus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