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thebchain5 | thebchain.co.kr report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thebchain5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0:43

본문




Download :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스마트폰 이용자는 일mean(평균) 1.9시간동안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2시간이상 이용하는 이용자도 2~3시간, 3시간 합이 40%선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폰 이용자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통해 ‘달력, 일정 관리(85.3%), 알람시계 85.2%, 정보검색 또는 일반적 웹서핑(83.8%)’ 등 일상적 서비스 이용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 국내 대학생의 스마트폰 이용 현재상황
한국방송통신위원회, 한국Internet진흥원 `스마트폰 이용 reality(실태) 조사 II`, 2010. 12 참고
b
스마트폰 이용자 중 60%는 ‘다양한 모바일앱을 설치, 이용하고 싶어서’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되었다고 답변하였으며, 수시로 Internet을 사용하고 싶어서(47.9%), 새로운 서비스나 기술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47.6%) 등 스마트폰 이용자의 정보 수용 용의 수준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는 음악 듣기, 게임 오락 등 유희성 어플리케이션의 이용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따
모바일 앱 내려받기 이용자는 주로 게임, 오락 관련 모바일 앱을 내려받기 받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유틸리티, 음악, 지도 내비게이션, 동영상 등으로, 건강 관련 앱의 내려받기 가 활발히 이뤄지지는 않고 있다고 볼 수 있따
대학생의 스마트폰 이용은 매우 높지만, 중독 증세로 이어질 정도로 이용 행태에 문제점(問題點)이 일부 지적되었다. 그 뒤로는 음악 듣기, 게임 오락 등 유희성 어플리케이션의 이용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따
모바일 앱...

1. 국내 대학생의 스마트폰 이용 현재상황
한국방송통신위원회, 한국Internet진흥원 `스마트폰 이용 reality(실태) 조사 II`, 2xxx. 12 참고
b
스마트폰 이용자 중 60%는 ‘다양한 모바일앱을 설치, 이용하고 싶어서’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되었다고 답변하였으며, 수시로 Internet을 사용하고 싶어서(47.9%), 새로운 서비스나 기술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47.6%) 등 스마트폰 이용자의 정보 수용 용의 수준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 스마트폰을 이용한 정보 이용의 효능성

KT 경제경영연구소 `아이폰의 사회경제적 파급효능 分析`

3. 건강관련 어플 현재상황 조사
안드로이드용 어플애플 ios용 어플1. 5분 다이어트
- 하루 5분 운동이 몸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 국내 최대 다이어트카페 DAUM의 ‘성공다…(skip)


Download :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26 )




설명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마트폰 어플리케팅션 어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순서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스마트폰,어플리케팅션,어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스마트폰 이용자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통해 ‘달력, 일정 관리(85.3%), 알람시계 85.2%, 정보검색 또는 일반적 웹서핑(83.8%)’ 등 일상적 서비스 이용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스로 스마트폰에 중독됐다고 생각하는 대학생들도 37.3%였다. 전국 남녀 대학생 1896명을 대상으로 ‘대학생 스마트폰 이용현재상황’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대학생 절반 가량인 48.3%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불안증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폰 이용자는 일mean(평균) 1.9시간동안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2시간이상 이용하는 이용자도 2~3시간, 3시간 합이 40%선으로 나타났다.
Total 12,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