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기본교육과정, 수준별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7:20
본문
Download :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수준별지도안.hwp
이를 위해서 실제로 상대방과 주고받아 보는 단계적 절차를 통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재를 구성한다. 제재 1과 제재 2에서 친숙한 생활 장면 속에서 칭찬과 제지하는 말을 이해하고 대답하는 방법을 익히고 자 하다.레포트/사범교육
1. 단원
2. 단원의 개관
3. 단원의 목표(目標)
4.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1) 교과
2) 단원
3) 본시주제
4) 선수학습 능력
5) 수준별 목표(目標)
6) 교수학습data(자료)
7) 교수학습활동
(활동1)
(활동2)
(활동3)
8) 학습내용 요점
9) 차시 안내
10) 칠판활용 계획
11) 평가계획
1. 단원: 2-3. 분명한 목소리로 말하기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은 칭찬이나 제지하는 말에 反應(반응)하고, 바른 자세로 자기intro 를 하는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1단원 과 연계하여 크게‘말소리에 反應(반응)하기’와‘자기intro 하기’두 가지 주제로, 칭찬과 제지하는 말에 대답하는 방법을 익혀 다른 사람들과 서로 주고받아 보고, 분명한 목소리와 바른 자세로 자신 있게 자기를 intro 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단원이다. 사회적 상호 작용을 원만하게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말소리에 적절한 행동과 말로 反應(반응)할 수 있어 야 하며, 상황에 맞게 자기intro 를 할 줄 알아야 한다. 제재 2와 제재 3에서는 자기intro 하기의 내용을‘내가 잘하는 것’과‘나의 꿈’으로 설정하여 자신 있게 말하는 방법과 바른 자세로 …(drop)






순서
Download :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수준별지도안.hwp( 57 )
초등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특수아동 대상, 수준별 지도안, 기본교육과정
초등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특수아동 대상, 수준별 지도안, 기본교육과정 , 초등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기본교육과정, 수준별 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 초등국어 국어지도안 수준별 지도안 기본교육과정 교수학습과정안
설명
초등국어,국어지도안,수준별,지도안,기본교육과정,교수학습과정안 ,사범교육,레포트
초등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기본교육과정, 수준별 지도안
다. 특히, 장애학생들의 경우, 제지하는 말소리에 적절히 反應(반응)함으로써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을 보호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수 있따 또한 자기를 intro 함으로써 상대방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고, 자신의 요구를 말할 수 있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