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5: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doc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이%20가입한%20펀드,%20이렇게%20비교해%20줘라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C%9D%B4%20%EA%B0%80%EC%9E%85%ED%95%9C%20%ED%8E%80%EB%93%9C,%20%EC%9D%B4%EB%A0%87%EA%B2%8C%20%EB%B9%84%EA%B5%90%ED%95%B4%20%EC%A4%98%EB%9D%BC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이%20가입한%20펀드,%20이렇게%20비교해%20줘라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C%9D%B4%20%EA%B0%80%EC%9E%85%ED%95%9C%20%ED%8E%80%EB%93%9C,%20%EC%9D%B4%EB%A0%87%EA%B2%8C%20%EB%B9%84%EA%B5%90%ED%95%B4%20%EC%A4%98%EB%9D%BC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이%20가입한%20펀드,%20이렇게%20비교해%20줘라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C%9D%B4%20%EA%B0%80%EC%9E%85%ED%95%9C%20%ED%8E%80%EB%93%9C,%20%EC%9D%B4%EB%A0%87%EA%B2%8C%20%EB%B9%84%EA%B5%90%ED%95%B4%20%EC%A4%98%EB%9D%BC_doc_03.gif)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doc( 69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설명
순서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고객,가입한,펀드,이렇게,비교해,줘라,경영경제,레포트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insurance회사에서 FP로 근무 중인 A씨는 변액insurance을 취급하게 되면서 고객에게 권유하고 說明(설명) 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더 많은 고객을 만날 기회도 생기고, 투자와 펀드까지 상담의 영역이 넓어지고, 종합화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는 비단 A씨 뿐만 아니라 아마 대부분의 insurance전문 FP들이 상당히 공감이 되는 부분일 것으로 생각되는데, 펀드나 투자라고 하는 분야가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만 한다고 해서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고 고객이 가장 궁금해 하고, 전문가에게 얻고자 하는 부분부터 하나씩 공략해 나가는 방법이 가장 현실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FP center-
?
`고객이 가입한 펀드, 이렇게 비교해 줘라`
흔히 투자나 펀드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자주 받을 수 있는 질문은 ‘제가 가입한 펀드가 괜찮은 것인가요?’,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느 펀드가 좋아요?’, ‘ 주가가 많이 올랐는데(떨어 졌는데) 언제 찾는 것이 좋을까요?’ 또는 ‘환매 할까요? 그냥 가지고 있을까요?`등과 같이 투자 여건이나 투자의 당위성 보다는 당장 어떤 action을 취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궁금증들을 요약해 보면 결국 펀드 선택이라는 문제로 귀결된다고 할 수 있는데, 펀드에 대한 우수성이나 시황에 대한 판단은 결국 비교 대상이 없으면 아무 근거도 없는 개인적인 판단에 불과할 뿐이므로 펀드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비교 방법을 알아야 하는 것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지만 고객들 중에는 투자에 대해 경험이 적은 고객들도 많지만, 또 한편에서는 금융 전문가라고 자처하는 A씨 본인보다 투자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이 더 많은 고객들도 적지 않고 이들 고객이 문의하는 펀드나 투자에 대한 질문에 A씨는 명쾌한 답을 주지 못한다는 생각에 종종 곤란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솔직히 고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