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China)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China)진출,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중국(China)시장진출사례(instance),온라인게임중국(China)진출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China)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China)진출,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중국(China)시장진출사례(instance),온라인게임중국(China)진출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6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China)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China)진출,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7:20

본문




Download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China)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China)진출,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중국(China)시장진출사례(instance),온라인게임중국(China)진출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위메이드 wemade 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 위메이드중국진출 중국진출사례 중국시장진출사례 온라인게임중국진출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1.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2.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3.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4.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5.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_pptx_06.gif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_SLIDE_2_
목차
Index
기업紹介(소개)
진입동기
中國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정체의 이유
제언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MMORPG의 선도자
中國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
_SLIDE_4_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회사명
(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설립
2000년 2월 10일
대표
박관호, 서수길 이사
주요 사업
on-line 게임 개발, 서비스
주력 제품
누리망 on-line 게임
종업원
460명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기업 역량

개발력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創業(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전문개발인력 보유
- mean or average(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Tight Management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비용 Control
안정적 Cash Flow 창출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네트워크

샨다 : 中國 3대 퍼블리셔.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中國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책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中國(Shanda, XNet)
- Japan(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운영력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고객opinion(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Sports 행사
…(skip)

Download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pptx( 41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China)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China)진출,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중국(China)시장진출사례(instance),온라인게임중국(China)진출

순서



다.
전체 12,6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