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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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봄봄’의 marketing 책략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봄봄’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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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strategy) 최종 보고서
카페 ‘봄봄’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목차
I. 서론 2
1.1 ‘카페 봄봄’ intro 2
1.2 선정동기 2
Ⅱ. 본론 3
2.1 추상적 목표(goal) 3
2.2 3C & SWOT 3
2.2.1 강점 (Strength) 3
2.2.2 약점 (Weakness) 4
2.2.3 기회 (Opportunity) 4
2.2.4 위협 (Threat) 4
2.3 구체적 목표(goal) 5
2.4 STP 5
2.4.1 세분화, 타겟팅 5
2.4.2 포지셔닝 6
2.5 4P 6
2.5.1 제품 (Product) 6
2.5.2 가격 (Price) 7
2.5.3 유통 (Place) 7
2.5.4 촉진 (Promotion) 8
Ⅲ. 결론 8
서론
‘카페 봄봄’ intro
무수히 많은 경쟁자들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대형 커피전문점부터 소규모의 개인 카페 까지 이미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커피시장에서 카페 봄봄은 ‘폭탄초코’, ‘민트초코’라는 discrimination화된 초코 메인음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따 또한 카페 봄봄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에 위치하여 최대 10평 정도의 작은 매장 규모에 테이크아웃 형식만으로 판매를 하고 있따 카페 봄봄에서는 기본 커피사이즈가 대용량이며, 가격대가 2000~3300원대로 대용량저가격 원칙으로 커피를 판매하며 경제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은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따 현…(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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