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China) 시장 analysis,이동통신 시장environment(환경) ,이동통신 서비스,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55본문
Download :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 시장 분석,이동통신 시장환경,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 시장 진출 배경.pptx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 시장 분석,이동통신 시장환경,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 시장 진출 배경 ,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 시장 분석,이동통신 시장환경,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 시장 진출 배경경영경제레포트 , SK 텔레콤 사업 전략 중국 시장 분석 이동통신 시장환경 이동통신 서비스 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 4G LTE 전쟁 중국 시장 진출 배경
_SLIDE_1_
SK 텔레콤
사업 전략(strategy)
_SLIDE_2_
기업 紹介(소개)
환경 분석
동향 분석
china(중국) 시장 분석
結論(결론):사업 전략(strategy) 도출
목 차
_SLIDE_3_
회사 紹介(소개)
_SLIDE_4_
회사 紹介(소개) - 연혁
1984년-1993년
1984년 초대 유령린 사장 취임,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1988년 휴대전화 서비스개시
1990년 이동전화 전국 단일 요금제 실시(10초당 1도구 25원)
1992년 조병일 사장 취임
1993년 이동전화 즉시 허가제 실시
1994년-1996년
1994년 sk 그룹, 한국이동통신 최대주주 등록
1995년 이동전화 가입자 100만 돌파
1996년 china(중국) 우전 총공사 대표단 방문, 고객정보시스템(CIS)개통,
세계최초 CDMA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_SLIDE_5_
회사 紹介(소개) - 연혁
1997년 -2000년
1997년 디지털 이동전화 세계최초 상용화
1998년 조정남 사장 취임, 이동전화 가입자 500만명 돌파 ,국내이동 통신 사업자 중 최초 `ISO9002인증`획득
1999년 CDMA 운용기술 브라질 수출
2…(To be continued )
01 기업의 경영 이념
02 이동통신 서비스의
03 이동통신 시장
14.4Mbps
순서
설명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China) 시장 analysis,이동통신 시장environment(환경) ,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China) 시장 진출 배경
Download :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 시장 분석,이동통신 시장환경,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 시장 진출 배경.pptx( 67 )






SK,텔레콤,사업,전략,중국,시장,분석,이동통신,시장환경,이동통신,서비스,SK텔레콤,정보통신,네트워크,4G,LTE,전쟁,중국,시장,진출,배경,경영경제,레포트
SK 텔레콤 사업 전략,중국(China) 시장 analysis,이동통신 시장environment(환경) ,이동통신 서비스,SK텔레콤 정보통신 네트워크,4G LTE 전쟁,중국(China) 시장 진출 배경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