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COSTCO)기업紹介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술, CSV 3단계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2:51본문
Download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pptx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와 SWOT Targeting IMC전략 CSV 단계
코스트코(COSTCO)기업紹介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술, CSV 3단계 분석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1.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2.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3.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4.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5.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1
Table of Contents
기업紹介(소개)
SWOT analysis(분석)
기업의 미션
history
특징
국내 코스트코의 경쟁사
IMC 전략(strategy)
CSV 3단계 전략(strategy)
컨셉도출
Targeting
FaceBook 영상광고
코스트코 커뮤니티 형성
結論
_SLIDE_2_
2
Why Costco
_SLIDE_3_
3
기업紹介(소개)
1
1.1 기업의 미션
1
9
I
0
P
5
1
D
1
1
E
출처 :코스트코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_SLIDE_4_
4
기업紹介(소개)
1
다섯 가지 윤리강령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_SLIDE_4_
4
기업紹介(소개)
1
다섯 가지 윤리강령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1. 최적의 가격(RIGHT PRICE)
Max BAD !!
Min GOOD !!!
2. 적정한 상품기획(RIGHT MERCHANDISE)
3. 적정한 시간(RIGHT TIME)
4. 적정한 장소(RIGHT PLACE)
5. 적정한 품질(RIGHT QUALITY)
6. 적절한 매장상태(RIGHT CONDITION)
_SLIDE_6_
6
기업紹介(소개)
1
1.2 코스트코의 history
1976년 프라이스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비행기 격납고에서 처음 처음 .
B2B 방식의 소규모 회사들만 거래.
점차 일반 회원들에게도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창고형 매장으로 성장.
_SLIDE_7_
7
기업紹介(소개)
1
창립자
좌측 짐 시네걸(Jim Sinegal)
우측 제프리 브로트먼(Jeffrey Brotman)
1976 ‘프라…(생략(省略))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SWOT,Targeting,IMC전략,CSV,단계,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COSTCO)기업紹介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술, CSV 3단계 분석
Download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pptx( 23 )
다.
1. 법을 준수한다
3. 종업원을 보살핀다
2. 회원을 보살핀다
4. 공급자를 존중한다
5. 주주에게 이익배분
_SLIDE_5_
5
기업紹介(소개)
1
Costco 최적의 6가지 회사 방침
Costco의 최적의 6가지 회사방침은 다른 기업들이 따라올 수 없는 advantage(장점) 이다.
1. 법을 준수한다
3. 종업원을 보살핀다
2. 회원을 보살핀다
4. 공급자를 존중한다
5. 주주에게 이익배분
_SLIDE_5_
5
기업紹介(소개)
1
Cost...
_SLIDE_1_
1
Table of Contents
기업紹介(소개)
SWOT analysis(분석)
기업의 미션
history
특징
국내 코스트코의 경쟁사
IMC 전략(strategy)
CSV 3단계 전략(strategy)
컨셉도출
Targeting
FaceBook 영상광고
코스트코 커뮤니티 형성
結論
_SLIDE_2_
2
Why Costco
_SLIDE_3_
3
기업紹介(소개)
1
1.1 기업의 미션
1
9
I
0
P
5
1
D
1
1
E
출처 :코스트코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